이하이, 명치 타투 강렬..예뻐진 미모는 덤 [N샷]
황미현 기자 2022. 9. 4. 09: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하이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냈다.
이하이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하이는 흰 크롭톱 의상을 입은 채 강렬한 눈빛을 지어보인 모습이다.
이하이는 현재 각종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이하이가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뽐냈다.
이하이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하이는 흰 크롭톱 의상을 입은 채 강렬한 눈빛을 지어보인 모습이다.
특히 명치에 한 타투(문신)와 더 예뻐진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하이는 현재 각종 음악 페스티벌에 출연 중이다. 4일에는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열리는 '메가필드뮤직페스티벌2022'에 오른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북한 장교 출신 아내 "살인 연습만 3년, 남편 죽이는 거 일도 아냐" 살벌
- "너 죽이고 교도소 간다"…이별 통보 여친 무차별 폭행, 기절하자 모텔로 질질[영상]
- '음주 사고' 남태현 "난 마약 한 쓰레기, 다른 사람 될 것" 과거 다짐 무색
- '뽀빠이' 이상용, 9일 갑작스러운 별세…"지병 없었는데"
- "20대 여자 조카들 머리 쓰다듬는 남편 보면 속 불편…예민한가요?"
- 성심당의 훈훈한 '빵부빵조'…인근 가게서 샌드위치 146개 주문 "직원 간식"
- "남편이 불법 코인 투자 권유한 여자를 신처럼 따라" 아내 울화통
- 선우용여 "결혼 당일 잠적 남편, 유치장에…200억 빚 떠안고 결혼"
- "흉기 들고 엄마 죽이러 왔던 형…되레 가정폭력 피해자 행세"[영상]
- 165만 헬스 유튜버, 몸캠 피싱 고백…"여장남자가 '몸 좋다'며 탈의 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