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석 특별출연, '모범형사2' 손현주X장승조와 호흡

이남경 2022. 9. 3. 2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범형사2'에 고창석이 특별출연한다.

JTBC 주말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제작 블러썸스토리, SLL)가 오늘(3일) 장르를 불문하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심는 고창석의 특별 출연 스틸컷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오늘(3일), 배우 고창석이 인천지검 검사 '차문호'로 특별출연 한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창석 특별출연 사진=블러썸스토리, SLL

‘모범형사2’에 고창석이 특별출연한다.

JTBC 주말드라마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극본 최진원·제작 블러썸스토리, SLL)가 오늘(3일) 장르를 불문하고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심는 고창석의 특별 출연 스틸컷을 공개했다.

상대가 ‘초거물’ 티제이그룹이라는 이유로 강도창(손현주 분), 오지혁(장승조 분)의 추가 기소를 보류했던 문제의 검사 ‘차문호’로 분해 안방극장을 뒤흔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인천서부서 강력2팀은 정희주(하영 분) 살인 사건의 진실을 향해 맹추적을 이어갔다. 티제이그룹의 공작으로 대중의 관심 밖으로 밀려난 이 사건을 다시 도마 위에 올려 놓았고, 살인을 교사한 티제이그룹 회장 천상우(최대훈 분), 시체 유기를 지시한 법무팀 팀장 최용근(박원상 분), 살인을 행한 조폭 기동재(이석 분)의 커넥션을 밝힐 수 있는 확실한 증거도 손에 넣었다. 선 넘는 악인들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릴 정의 구현을 목전에 둔 순간이었다.

그러나 티제이그룹은 “나라의 경제를 책임지고 있다”는 ‘초거물’ 기업인만큼, 이에 대비해 만만치 않은 준비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사건 담당 검사를 회유하는 일. 공개된 스틸컷에는 차문호의 범상치 않은 인상과 아우라가 담겼다. 천상우 기소 판도를 쥐고 있는 그는 과연 어떤 검사일지, 또 어느 편에 서 있을지 궁금증이 폭발한다.

제작진은 “오늘(3일), 배우 고창석이 인천지검 검사 ‘차문호’로 특별출연 한다”라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선 넘는 악인들을 심판대에 올리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맡은 차문호는 과연 누구의 편일지 지켜봐 달라. 고창석 배우만이 할 수 있는 존재감 넘치는 연기로 쫄깃한 긴장감이 더해졌다”고 전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