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살 되는' 레드벨벳 조이, 하루 빠른 생일파티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9. 2. 1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일 케이크를 들고 있는 모습. 레드벨벳 조이 개인 SNS 제공



그룹 레드벨벳 겸 배우 조이가 하루 빠른 생일 파티를 맞이했다.

조이는 2일 오후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 early birthday. Thank you all”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들을 게재했다.

조이는 지인들과 자신의 생일 파티를 즐기고 있다. 오는 3일이 생일인 조이는 하트 모양의 생일케이크를 받아들고 특유의 과즙미 넘치는 미소를 지었다.

‘JOY’가 적힌 가방을 받고 어쩔 줄 몰라 헤맨 모습. 레드벨벳 조이 개인 SNS 제공



또 조이는 자신의 예 명인 ‘JOY’가 새겨진 가방 선물을 받고 몸 둘 바를 몰랐고 또 다른 선물인 그림은 흐뭇하게 지켜봤다.

그림 선물을 받고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다. 레드벨벳 조이 개인 SNS 제공



앞서 조이는 한 신발 브랜드의 화보 촬영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다.

한편 조이는 오는 9월 5일 공개되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어쩌다 전원일기’에 출연한다. 또 SBS 예능 ‘TV 동물농장’에 고정 출연진으로 활약하고 있다. 현재 조이는 가수 크러쉬와 공개 열애 중이다.

레드벨벳 조이 개인 SNS 제공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