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래, 이승기·이세영 '법대로 사랑하라' 특별출연

박정선 기자 2022. 9. 1. 14: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복래
배우 조복래가 KBS 2TV 새 월화극 '법대로 사랑하라'에 특별출연한다고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가 1일 전했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의 로(Law)맨스 드라마.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작품이다.

조복래는 2회에서 베일에 싸인 조 씨 역으로 출연한다. 그는 극 중 이승기와 이세영 사이 얽히고설킨 인연으로 등장해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극 초반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영화 '궁합'에서 콤비 역할로 호흡을 맞춘 이승기와 4년 만에 재회한다.

조복래는 영화 '도어락', '범죄의 여왕', '탐정:더 비기닝', '차이나타운', '쎄시봉', '궁합'을 비롯해 드라마 '이몽', '보좌관2', '바람과 구름과 비', '나빌레라', '미치지 않고서야', '검은 태양', '홈타운', '그 해 우리는' 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