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조카 조은서 V 지원사격

안병길 기자 2022. 8. 27. 2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송가인 SNS



송가인이 가수 서울(seowool)의 뮤직비디오 촬영 중인 조카 조은서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했다.

송가인은 27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9월 데뷔를 앞둔 서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조은서를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서울의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장을 찾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송가인은 “우리 조카 은서 뮤비 첫 촬영”이라며 조카 조은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도 “은서 조카의 첫 뮤비 축하드린다” 등의 댓글로 함께 응원을 했다.

송가인 조카 조은서가 처음으로 출연하게 된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인 가수 서울은 V.O.S 최현준이 직접 프로듀싱한 곡으로 데뷔를 예고해 주목받았다. 이전 활동명인 임팩트 제업으로 이름을 알렸던 서울이 발라드 가수로 ‘첫 홀로서기’에 나선 만큼, 그 행보에 기대감이 높다.

앞서 서울은 데뷔곡 뮤직비디오에 송가인의 조카, 배우 조은서의 출연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다. SBS 드라마 ‘훈남정음’, 넷플릭스 ‘나 홀로 그대’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한 조은서가 ‘솔로 발라더’ 서울의 데뷔곡 뮤직비디오에서는 어떠한 열연을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발라드 가수로 ‘홀로서기’에 나선 서울의 데뷔곡은 9월 중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