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가 브랜드 뮤즈 '아이유'와 함께한 2022 FALL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TIARA FUNK'를 주제로 티아라로 상징되는 제이에스티나의 헤리티지와 이 시대의 아이콘 아이유의 당당한 매력이 만나 현대적이면서도 자유로운 분위기의 아름다움을 연출했다.
가을빛의 아우라가 가득한 광고컷 속 아이유는 고혹적인 눈빛과 함께 빛나는 주얼리로 완성한 가을 스타일링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
첫 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걸리쉬한 쉬폰 원피스와 모던한 주얼리를 믹스 앤 매치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이유가 착용한 주얼리는 로고 플레이 트렌드를 반영한 '시그니처 J' (Signature J) 컬렉션으로 청키한 체인에서 영감을 받아 시크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육각형 케이스의 '누오보 템포' 메탈 워치를 착용하여 럭셔리한 무드를 한층 끌어올렸다.
성숙함이 물씬 느껴지는 두 번째 광고컷 속 아이유는 하늘색 터틀넥에 로맨틱한 무드의 물방울 쉐입 댄싱스톤 '미오엘로' (Mioello) 컬렉션을 매치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오엘로 컬렉션은 심장박동에 맞춰 흔들리는 댄싱스톤 주얼리로 다가오는 추석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
또한, 파티를 즐기는 듯 펑키한 타탄체크 튜브 원피스를 착용한 컷에서는 러블리하면서도 모던하게 투웨이로 연출 가능한 '제이에떼'(J e' te) 컬렉션으로 다양한 가을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한편 아이유는 오는 9월 한국 여자 가수 중 최초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