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 Naughty(서동현), '환혼' 마지막 OST 가창

김한길 기자 2022. 8. 19. 17: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신의 Z세대 뉴 아이콘 BIG Naughty(서동현) '환혼'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최근 '환혼'에서 장욱과 무덕이가 서로를 향한 연정을 확인하며 로맨스에 불을 지핀 가운데, 힙합 신을 뒤흔들며 Z세대 뉴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BIG Naughty(서동현)는 '환혼'의 마지막 OST인 '연서(with you)'에 특유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보컬을 담아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IG Naughty(서동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힙합 신의 Z세대 뉴 아이콘 BIG Naughty(서동현) ‘환혼’ OST의 대미를 장식한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 극본 홍정은 홍미란) 측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일곱 번째 OST인 BIG Naughty(서동현)의 ‘연서(with you)’를 발매한다.

‘연서’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사랑하는 사람에게 띄우는 편지 같은 곡으로, ‘어느 날 또 이 모든 슬픔 칼날처럼 내게 다가와 가슴 깊이 베어져도 그저 그댈 지킬 수만 있다면’이라는 절절한 가사가 돋보이는 감성의 노래다.

또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전부를 내놓을 수 있다는 애절한 가사에 이어 BIG Naughty(서동현)의 트렌디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새로운 느낌의 발라드로 완성됐다.

남혜승 음악 감독은 판타지와 시대극 두 가지 색을 띠고 있는 ‘환혼’에 어울리는 식상하지 않은 OST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건반과 보컬만으로 구성된 도입부부터 아르페지오 건반과 함께 등장하는 스트링으로 감정을 더욱 고조시키는 중반부까지 마음의 깊이가 더해지며 마치 ‘환혼’ 속 주인공 장욱(이재욱)과 무덕이(정소민)가 주고받았을 마음의 편지를 읽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최근 ‘환혼’에서 장욱과 무덕이가 서로를 향한 연정을 확인하며 로맨스에 불을 지핀 가운데, 힙합 신을 뒤흔들며 Z세대 뉴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BIG Naughty(서동현)는 ‘환혼’의 마지막 OST인 ‘연서(with you)’에 특유의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보컬을 담아 한층 완성도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이어뮤직레코즈]

BIG Naughty(서동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