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 지난해 통합연차보고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은 지난 한 해 재무 현황 및 ESG 경영 활동 내용을 정리한 '2021년 통합연차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 기준인 'GRI Standards'에서 권고하는 중대성 평가 방법에 따라 JB금융이 고려해야 할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JB금융은 특히 기후변화 대응 관련 그룹의 성과를 '함께하는 미래를 향해, Net-Zero로 다가서다'라는 제목의 스페셜 리포트로 정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B금융그룹은 지난 한 해 재무 현황 및 ESG 경영 활동 내용을 정리한 ‘2021년 통합연차보고서’를 발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에는 지난해 주요 재무 성과와 더불어 환경, 사회, 지배구조 등 그룹의 비재무 성과가 담겨져 있다. 국제 지속가능성 보고 기준인 ‘GRI Standards’에서 권고하는 중대성 평가 방법에 따라 JB금융이 고려해야 할 지속가능경영 중요 이슈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다.
JB금융은 특히 기후변화 대응 관련 그룹의 성과를 ‘함께하는 미래를 향해, Net-Zero로 다가서다’라는 제목의 스페셜 리포트로 정리했다. 이 밖에도 TCFD(기후변화 관련 재무정보 공개 협의체), SASB(지속가능 회계기준 위원회), PRB(책임은행원칙) 등 글로벌 이니셔티브 대응을 위한 별도 페이지를 포함하고 있다.
보고서는 국·내외 여러 이해관계자가 ESG 경영 관련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국·영문으로 발간됐다. JB금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B금융, 첫 중간배당 실시…1주당 120원
- JB금융, 상반기 순익 3200억…전년比 15%↑
- JB금융, 자회사 메가인베스트먼트… ‘JB인베스트먼트’로 사명 변경
- JB금융, ‘신용리스크 내부등급법 승인’ 완료
- 전북은행, ‘JB 3.6.9 정기예금 특판’ 실시
- 김문수 "'반이재명 빅텐트' 필요…조금씩 다 나눠먹으면 李 당선"
- 권성동, '한덕수 차출론' 단속…"국민의힘 경선 출마 안해"
- 나경원, 선대위에 현역 전면 배치…정책총괄본부장에 이만희 등
- 지상파→유튜브·OTT로…‘대세’ 따라 플랫폼 이동하는 하이틴 드라마 [청소년 콘텐츠①]
- ‘임성재가 온다고?’ 흥행 대박 예고한 KPGA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