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키이스트와 재계약 체결.."지원 아끼지 않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은채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를 이어간다.
10일 키이스트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와 Apple TV+ '파친코'로 연달아 시청자들과 만나며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정은채와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나가게 되었다"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은채가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이스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의리를 이어간다.
10일 키이스트는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와 Apple TV+ ‘파친코’로 연달아 시청자들과 만나며 새로운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정은채와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나가게 되었다”면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배우인 만큼 앞으로도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은채는 애플TV+ ‘파친코’에서 일본에 온 선자(김민하 분)를 따뜻하게 맞이해 주는 형님 경희 역을 맡아 억압된 시대 속 인물의 혼란스러운 마음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세계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에서는 배려도 악의도 없이 오직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즐기는 현주 역으로 분해 호평받았다.
한편, 정은채와 재계약을 체결한 키이스트에는 강한나, 고아성, 김동욱, 김서형, 김의성, 문가영, 박하선, 우도환, 유해진, 이동휘, 조보아, 채정안, 황인엽 등이 소속돼 있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각하 지금 300㎜가 왔답니다”… ‘폭우 와중 尹은 음주’ 가짜뉴스 퍼져
- “이준석 접대 때 국회의원·탤런트 합석”
- 이재명측 “경찰, 김혜경씨 출석요구”...‘법인카드 유용’ 의혹은 부인
- ‘코스모스 피어있는길’ 작곡 김강섭 별세…‘가요무대’ 20년 지휘
- 자전거 타다 넘어져…‘1900억원’ 손목 다쳐
- ‘법카 논란’ 김혜경에 소환장…이재명 ‘사법리스크’ 고조
- 주호영 “비대위 두달할거면 왜하나”… 全大 내년개최 의지 피력
- 尹대통령은 ‘말의 점령자’型…회의발언 70% 독점해 참모들 입 막아
- 고민정 “친명? 반명? 비명? 전 그냥 친문”...文과 같이 정치·국정, “영광”
- 남하한 비구름 충청권 시간당 50∼80㎜ 폭우…경북 북부 내륙·전북 북부도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