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상희, '모범택시2' 출연..강렬한 연기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상희가 JTBC '모범형사 시즌2'에서 첫 번째 피해자로 등장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모범형사 시즌2'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7일 방송된 '모범형사2'는 4회 만에 전국 시청률 6%를(닐슨코리아 제공)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김민지와 오지혁의 만남을 지켜본 천나나는 오지혁이 김민지에게 접촉이 불가하도록 접근금지를 신청하며 2년 전 사건을 어떻게든 덮으려 한다.
한편, '모범형사2'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백상희가 JTBC '모범형사 시즌2'에서 첫 번째 피해자로 등장하여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모범형사 시즌2'의 포문을 열었다.
지난 7일 방송된 ‘모범형사2’는 4회 만에 전국 시청률 6%를(닐슨코리아 제공) 기록해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주 방송분에서 김민지(백상희)는 천상우(최대훈)에게 처참한 폭행 사고를 당하고 천상우의 범행을 침묵한 채 갑자기 미국으로 사라졌다. 이어 지난 3회분에서는 강남 헤어숍 원장으로서 천나나(김효진)의 담당 헤어디자이너로 재등장했다.
헤어숍으로 찾아온 오지혁(장승조)이 2년 전 폭행 사건에 관해 묻지만, 김민지는 감추고 싶어 한다. 김민지와 오지혁의 만남을 지켜본 천나나는 오지혁이 김민지에게 접촉이 불가하도록 접근금지를 신청하며 2년 전 사건을 어떻게든 덮으려 한다.
김민지의 등장이 과연 ‘흰 가운 연쇄 살인 사건’과 어떠한 연관성이 있는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이끌어내며 TJ 그룹과는 어떤 관계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백상희는 영화 '이공삼칠', '어느날', '남과 여' 드라마 '시지프스 : the myth', '빅이슈', '시간이 멈추는 그때', '뷰티 인사이드', '미스터 션샤인'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본인만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탄탄하고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한편, ‘모범형사2’는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