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기영, 구교환도 좋아하는 아가명석
김도곤 온라인기자 2022. 7. 28. 11:51
배우 강기영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출연한 구교환과 사진을 남겼다.
강기영은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피리부는 사나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기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함께 출연 중인 박은빈, 주종혁, 그리고 9화 ‘피리부는 사나이’에 특별출연한 구교환과 단란하게 포즈를 취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특별출연한 구교환은 강기영과 같은 소속사라는 인연이 있다. 또한 박은빈도 같은 소속사이다. 인연이 있는 만큼 유쾌하고 단란한 사진이 나왔다.
한편 강기영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우영우(박은빈)의 멘토 정명석 변호사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진중한 매력은 물론 순간적인 애드리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8화에서는 새벽에 갑자기 전화한 우영우에게 ‘지금 이 시간에는 다 잘 시간 아닌가? 새들도 아가 양도 명석이도“라는 대사로 ’서브아빠‘에 이어 ’아가명석‘, ’코코넨네 명석‘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치열하게 살다 안타깝게 떠나” 강지용 상담한 교수의 애도
- 풍자, 코 성형만 5번 “과하다고? 내 몸이 더 과해, 10000% 만족”
- 심진화, 이혼 위기 고백 “♥김원효, 돈 크게 날려” (돌싱포맨)
- [전문] “악의적 허위” 황철순, 결국 아내 법적대응
- [스경X이슈] 사나는 무슨 죄? 지드래곤, 반복되는 SNS 실수에 “끊어라” 부글
- 김종민 결혼식 현장 사진에 신부 얼굴 노출돼 ‘난감’
- ‘복귀’ 엄태웅, 팬에게 받은 편지 “꽃길만 걷길”…♥윤혜진도 울었다
- ‘♥용준형’ 현아 “한번만 더 살아볼까, 빼볼까, 행복할까”
- [전문] ‘검찰 송치’ DJ DOC 이하늘 “모든 법적 대응 불사할 것”
- 송가인, 역삼동 자택 최초 공개…언뜻 봐도 럭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