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일사일구, 美 아침 방송 출연..450만 명 시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티일사일구(T1419)가 26일 오전 미국 방송국 유니비전(Univision)의 유명 아침 프로그램 '데스피에르타 아메리카(Despierta America)'에 출연했다고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티일사일구는 스페인어 신곡 '웬 더 선 고즈 다운(When the sun goes down)'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한편 '데스피에르타 아메리카'는 미국의 라틴 인구를 대상으로 방영되는 스페인어 아침 방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장인영 인턴 기자 = 그룹 티일사일구(T1419)가 26일 오전 미국 방송국 유니비전(Univision)의 유명 아침 프로그램 '데스피에르타 아메리카(Despierta America)'에 출연했다고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티일사일구는 스페인어 신곡 '웬 더 선 고즈 다운(When the sun goes down)'에 대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스페인어 발음이 쉽지 않아 신곡 녹음에 어려운 점이 있었다"며 "하지만 현지 팬 분들께 저희 노래를 들려주고자 하는 열정이 더 컸다"고 남미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지난 21일 참석한 남미 시상식 '프리미어스 후엔투 2022(Premios Juventud 2022)'에 대해 "많은 남미 아티스트분들과 만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음악에 대해 많이 소통했고 협업곡에 대해서도 긍정적인 이야기가 오고 갔다"고 전했다.
인터뷰 후에는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는 450만 명의 시청자가 몰렸다.
한편 '데스피에르타 아메리카'는 미국의 라틴 인구를 대상으로 방영되는 스페인어 아침 방송이다. 1997년부터 현재까지 음악, 연예,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를 다루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g6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72억 신혼집 최초 공개 "아기 낳고 2주 울었다"
- 정정아 "무당 연기하다 눈 돌아…돌아가신 할머니 보여"
- 이지아 "부모와 연끊어…친일파 후손으로서 사죄"
- "너 초등학생이야?"…故오요안나, 기상캐스터 선배에게 받은 카톡
- 차범근, 계엄군 체포 대상 포함에 울컥 "내 이름이 왜 거기에"
- 이종혁子 이준수, 194㎝ 폭풍성장 "21㎏ 감량"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사실무근…친분 없다"
- 홍상수, '만삭 연인' 김민희 간접 언급 "프로덕션 매니저"
- 김준호♥김지민, 7월13일 결혼 "인생 재밌게 살기로 했다"
- 홀쭉한 방시혁, 몰라보겠네…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