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예비 신부 지연, 연애 세포 깨운다..거짓말로 찾는 사랑 '비밀남녀'[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각자의 비밀을 감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가 온다.
"'나라면 어땠을까' 대입해서 보니 새로움이 있었다. 일단 포맷이 신선해 기대 중"이라는 그는, "연애 프로그램이 홍수인데, 우리 프로그램이 새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지연은 "처음 출연 제안을 받았을 때, 연애 프로그램이 많지만 '비밀남녀'만의 특별함이 흥미로웠다"며 "'너무 재밌겠다',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각자의 비밀을 감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가 온다.
KBS Joy 새 예능 프로그램 '비밀남녀' 제작발표회가 7월 26일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MC로 활약하는 장도연, 민경훈, 지연, 폴킴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여러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오후 9시 40분 첫 방송되는 '비밀남녀'는 각자 다양한 사연과 상처를 가진 남녀가 진실한 사랑을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일반인 참가자 8인이 일주일간 자연 속에서 '거짓말'이라는 장치를 통해 서로를 파악해 나간다.
이날 장도연은 "감사하게도 연애 프로그램 MC를 많이 하게 됐다"고 말문을 열며, "남의 연애를 지켜보는 맛이 있다. 내가 하는 연애는 희노애락이 왔다갔다 하는데, 한 발 떨어져서 남의 연애를 보게 되면 나를 돌아보게 되더라"고 말했다.
"'나라면 어땠을까' 대입해서 보니 새로움이 있었다. 일단 포맷이 신선해 기대 중"이라는 그는, "연애 프로그램이 홍수인데, 우리 프로그램이 새바람을 몰고 올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경훈은 "연애를 안 한 지 시간이 많이 지났다"고 털어놓으며 "죽어가는 연애 세포를 깨우고 감정을 느끼기 위해 출연하게 됐다"고 말해 기대를 모았다.
앞서 야구선수 황재균과 열애 및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한 지연. 두 사람은 오는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에 지연은 "처음 출연 제안을 받았을 때, 연애 프로그램이 많지만 '비밀남녀'만의 특별함이 흥미로웠다"며 "'너무 재밌겠다', '해보고 싶다'는 마음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MC 지연으로서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공감하는 '찐' 리액션들, 저다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것이 매력"이라고 전하기도 했다.
막내인 폴킴은 "연애 프로그램이 적성에 잘 맞더라"며 막내답지 않은 맹활약을 예고하기도.
한편, 장도연은 "누군가는 '또 연애 프로그램이야' 하겠지만 다르다. 저를 믿고 봐달라"고 당부했다. 오후 9시 40분 첫 방송.(사진=KBS Joy '비밀남녀'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구라 “아내에 큰소리 안 내, 결혼 두 번 한 놈이 뭘” (동상이몽2)
- ‘우영우’ 측 “포상으로 황금고래 준비, 발리여행은 개인일정”[공식입장]
- 진태현♥박시은, 입양한 장녀+뱃속 차녀도 母성 주기로 한 이유 (동상이몽2)[어제TV]
- 서장훈, 3년 만난 여친과 이별 후 힘들어하는 男에 “어차피 헤어질 사이”(무물보)
- 미자, 왕따 고백 후폭풍 “장도연은 따뜻한 친구, 내 일과 관련 없어” 억측 해명
- 홍혜걸, 김연아♥고우림 결혼에 “연상녀 장점 많아, 행운남 축하해”
- “얼굴 벌크업” 박나래, 한강뷰 아파트서 오드리 헵번 변신 (홈즈)[결정적장면]
- ‘주진모♥’ 민혜연, 파격 배꼽티로 몸매 자랑‥의사계 김태희답네
- 김빈우 “애엄마 훌렁훌렁 OK” 과감한 美살이 계속…한 뼘 패션 눈길
- 여에스더, 홍혜걸과 평생 키스 NO→2년만 합방에 “폐경돼 아기 안 생겨”(당나귀)[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