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상희, '모범형사2' 김민지 역 낙점[공식]

손봉석 기자 2022. 7. 21. 00: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백상희. With H 제공



배우 백상희가 JTBC 새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에 출연한다고 그의 에이전트 ‘With H’가 전했다.

오는 30일 방송이 시작이 될 ‘모범형사2’(연출 조남국, 극본 최진원)는 선(善) 넘는 악(惡)인들의 추악한 욕망 앞에 진실 하나로 맞선 강력2팀 형사들 활약을 담은 수사물이다.

시즌1 방영 당시 영웅이 아닌 모범, 정의를 향해 걸어가는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서민 영웅’에 의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최고 7.6%의 시청률을 보여주며 역대 JTBC 수사물 중 최고의 기록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시즌2는 시즌1 주인공이었던 손현주와 장승조 출연 소식에 이어 명품 배우들 라인업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백상희는 강남 헤어숍 원장 ‘김민지’ 역으로 합류했다.

‘김민지(백상희 분)’는 2년 전 ‘천상우(최대훈 분)’가 저지른 폭행 사건 피해자로 당시 ‘천상우’가 범인임을 알고 있었지만 범죄를 숨겨준 대가로 강남 헤어숍의 원장이 되고, 친구 ‘정희주(하영 분)’가 왜 살해를 당했는지를 알고 있는 중요한 캐릭터로 극의 서스펜스를 더해 줄 예정이다.

백상희가 출연하는 JTBC ‘모범형사2’는 오는 30일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