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준, KBS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출연..지창욱 친구 役

황소영 기자 2022. 7. 19. 09: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세준
배우 박세준이 KBS 2TV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출연을 확정했다.

8월 10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될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다.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박세준은 극 중 지창욱(윤겨레)의 하나뿐인 친구이자 그를 유일하게 아는 사람 왕진구로 분해 감초로 활약한다. 돈 많은 부모가 이혼 소송을 거하게 하는 바람에 잠시 버려져 보육원에서 자랐고, 이곳에서 지창욱과 친분을 맺으며 현재까지 인연을 이어가는 인물. 단순히 같은 보육원 출신이라고 생각했던 그와 여전히 어색하고 불편하지만,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냥 두는 무심한 성격의 소유자다. 박세준과 지창욱이 보여줄 새로운 친구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박세준은 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 'D.P', 영화 '킹메이커', '반도' 등을 통해 다양한 역할에 도전해왔다. 특히 'D.P'에서는 허기영 일병으로 등장해 뛰어난 상황 판단과 엄청난 정보 탐색 능력을 갖춘 인물로 활약했다. 장르와 캐릭터를 불문하고 탄탄한 연기력과 존재감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도 만날 수 있다.

황소영 엔터뉴스팀 기자 hwang.soyou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FN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