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 프린세스' 하이키, '런' M/V 1000만뷰 돌파

김진석 기자 2022. 7. 14. 14: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이키
하이키(옐·휘서·리이나·서이)표 청량 에너지가 K팝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하이키 첫 맥시 싱글 타이틀곡 '런(RUN)' 뮤직비디오는 13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인기를 입증했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런' 뮤직비디오는 하이키 특유의 청량 에너지와 광활한 자연, 질리지 않는 트렌디함을 담고 있으며 하이틴 영화처럼 통통 튀는 영상미가 인상적이다.

하이키는 뜨거운 햇살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는 모습으로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 달리기 동작부터 농구 드리블·테니스·골프 스윙·스트레칭 등 따라 하고 싶어지는 운동 퍼포먼스를 잇따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안겼다. 다양한 스포츠에 걸맞은 유니폼과 눈을 뗄 수 없는 시원한 피지컬 또한 압권이었다.

'런'은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리듬감 있는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틴팝(Teen Pop) 팝록(Pop Rock) 장르로 6일 발매 이후 국내 음원 차트 100위권 안에 진입한 것은 물론 아이튠즈·애플 뮤직·중국 QQ 뮤직 등 해외 음원 차트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하이키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의 K팝 운동 플레이리스트 'WOR K OUT'과 아마존 뮤직의 유명 플레이리스트인 'K-DEBUT' 커버를 장식하며 '운동돌' 입지를 다지고 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