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로이어' 우현주, tvN '아다마스' 합류[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우현주가 '아다마스'에 출연해 새로운 연기를 펼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 그리고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강렬한 개성,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그는 tvN '아다마스'에선 또 다른 얼굴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 그리고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의 진실 추적기를 그린 작품이다.
우현주는 극 중 오여사 역을 맡는다. 오여사는 권회장의 저택인 해송원의 메이드장으로, 해송원의 눈과 귀와도 같은 인물. 충직해 보이지만, 속을 알 수 없는 면모를 지니고 있어 왠지 모를 긴장감을 유발하기도 한다. 권회장 저택에 들어오게 되는 하우신(지성 분)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현재 MBC ‘닥터로이어’에서 에이스 변호사 표은실 역으로 열연 중인 그는 매력 있는 빌런으로 활약 중이다. 강렬한 개성,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그는 tvN ‘아다마스’에선 또 다른 얼굴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tvN 새 수목드라마 ‘아다마스’는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I바이브액터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부선 "이재명 패자니까 3억 소송 취하…강용석 꼬임에 넘어가"
- 김성수 "쿨 전성기 하루 수입 1억...무한도전 하차 후회"(`닥터M`)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와 불화설 일축 "전혀"
- 이효리·이상순만?…제주 핫플 된 연예인 카페 `갑론을박`
- 프루던스, 롤러장에선 사랑이 싹트죠
- 유선호 ‘안정된 와인드업’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 톰 크루즈, 韓 팬들에게 손하트 - 스타투데이
- 유선호 ‘모두가 놀란 강속구 시구’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 세월 가도 톰 크루즈 - 스타투데이
- [포토]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홍보 위해 韓 방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