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 이은주 "못하는 척? '척' 잘 못해..'찐'으로 못하는 것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신화 앤디의 아내인 이은주가 "못하는 게 많다"며 방송 후 보게 되는 시청자들의 반응들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은주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꽃 바구니를 들고 활짝 웃고있는 이은주의 모습과 앤디와 이은주 부부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신화 앤디의 아내인 이은주가 "못하는 게 많다"며 방송 후 보게 되는 시청자들의 반응들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은주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장문의 글과 함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글에서 이은주는 먼저 "예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분들, 제가 다 답장은 못 드리지만 정말 감사해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더 나은 사람이 될 수 있게 쓴소리 해주시는 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방송 나가고 친구들, 지인들의 공통된 반응이 "너무나도 원래의 너다" 였어요"라면서 "어차피 '척'을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카메라가 있어도 결국 평소의 제 모습이 나오더라고"라고 했다. 그러면서 "아나운서 일할 때만 진지해지는 '쭈나운서'랍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예능에서 예쁜 척, 잘하는 척 좀 하고 싶었는데 오히려 제가 '못하는 척'을 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다"라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이은주는 "찐으로 못하는 게 많은 저를 돌아보게 되는 요즘"이라면서 "저희 부부가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릴 수 있도록 앞으로 더 고민하고 노력할게요!"라고 다짐했다.
글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꽃 바구니를 들고 활짝 웃고있는 이은주의 모습과 앤디와 이은주 부부가 나란히 앉아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한편 이은주는 앤디와 지난달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현재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고 있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목욕하는 여성 보며 한잔' 12만원 VIP 코스 발칵…하루 290만원 '단골'도
- "왜 고맙다 하는지?"…김새론 녹취록 제보자 언급에 원빈 쪽 '정색'
- 30대 의사 남편, 간호사·후배 의사와 연쇄 불륜…"의료 윤리는 지켰다" 뻔뻔
- 배수구에 꾹꾹, 쓰레기 구겨 넣은 남성…"저래서 장마 때 넘치는 것"[영상]
- "故 이상용, 매달 1000원짜리 신권 300만원어치 힘든 이웃에 나눠줬다"
- 삼각팬티만 입은 쩍벌남에 깜짝…중고 거래 앱 '커피머신 판매 글' 눈살
- 이미도, 피트니스 대회 속 비현실 몸매…과감한 노출 [N샷]
- 산다라박, 요트 위에서 반전 글래머 공개…각선미까지 [N샷]
- '이혼' 이시영, 섹시 각선미…명품 뽐내며 "보기만해도 행복"
- 뉴진스 민지 "무식해 보일 수 있지만…멈추지 않을 것" 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