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 인양 승용차 탑승자 확인 "조유나양 가족 추정"(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9일 인양된 조유나양 가족 차량에서 일가족 3명으로 추정되는 탑승자들이 확인됐다.
경찰은 이날 낮 12시 20분께 인양을 마친 승용차 내부를 맨눈으로 수색해 탑승자 3명을 확인했다.
광주경찰청은 송곡항 현장에서 언론브리핑을 열어 이날 낮 12시 20분께 인양을 완료한 승용차 안에서 시신 3구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인양한 승용차도 국과수에 의뢰해 교통사고 흔적이나 차 고장 여부도 확인할 예정이라고 경찰은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인양된 조유나양 가족 차량에서 일가족 3명으로 추정되는 탑승자들이 확인됐다. 경찰은 탑승자 3명 모두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경찰은 이날 낮 12시 20분께 인양을 마친 승용차 내부를 맨눈으로 수색해 탑승자 3명을 확인했다.
이들이 조양과 그 부모인 것으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다. 지문 대조와 유류품 분석 등을 거쳐 신원을 확인할 예정이다.
광주경찰청은 송곡항 현장에서 언론브리핑을 열어 이날 낮 12시 20분께 인양을 완료한 승용차 안에서 시신 3구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육안 확인 이후 최종적으로 시신 3구를 승용차 안에서 수습한 시간은 오후 1시 20분이다.
승용차 안에서 수습한 시신은 성인 남녀와 어린이 1명이다. 조 양 가족 구성과 일치한다.
경찰은 시신 부패 정도가 심하지만 신원 확인에는 차질이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사체 검시와 검안, 국립과학수사연구원 부검 의뢰를 거쳐 사망 원인을 밝힐 방침이다.
인양한 승용차도 국과수에 의뢰해 교통사고 흔적이나 차 고장 여부도 확인할 예정이라고 경찰은 밝혔다.
조 양 가족은 지난 5월 학교에 제주도 한달살이 교외체험학습 신청서를 냈다. 체험학습 기간 이후에도 아이가 등교하지 않자 학교 측이 지난 22일 경찰에 신고했다.
조 양 가족 승용차는 28일 오후 송곡항 방파제에서 80m 떨어진 물속에서 뒤집힌 상태로 발견됐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