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블, 내달 4일 서머송으로 온다

안병길 기자 2022. 6. 28. 10: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이룸엔터테인먼트


그룹 페이블(F.able)이 내달 4일 서머송으로 컴백한다.

페이블(시훈, 준형, 정, 호준, 재현)은 오늘(28일) 공식 SNS를 통해 컴백일과 함께 새 싱글 ‘여행(Cloud 9)’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모래사장 위에 서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거나, 셔츠 차림으로 물놀이를 즐기는 페이블의 모습이 싱그럽고 청량한 매력을 자아낸다. 행복한 미소와 자유분방한 포즈, 훈훈한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밝은 에너지를 내뿜었다.

또 다른 컷 속 페이블은 화이트 옥스퍼드 셔츠와 블랙 쇼트 팬츠, 단화를 매치한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댄디한 면모를 뽐냈다. 각각 다른 컬러의 개성 넘치는 헤어와 위풍당당한 표정이 더해지며 시선을 끌었다.

페이블은 오는 7월 4일 신곡 ‘여행(Cloud 9)’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8월 발매한 ‘Run Run Run’ 이후 11개월 만에 발표하는 앨범으로, 페이블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낸 서머송이다.

데뷔곡 ‘으랏차 (Burn it up)’부터 ‘Run Run Run’까지 강렬한 퍼포먼스와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페이블은 이번 신곡을 통해 180도 변신, 청량하고 소년미 가득한 모습과 유쾌한 분위기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전망이다.

한편 페이블의 새 싱글 ‘여행(Cloud 9)’은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