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두번째 전국투어..'따라따라와' 편곡 버전 준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겸 배우 김희재가 두 번째 전국투어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기 위한 준비에 매진 중이다.
김희재는 다음달 9~10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두 번째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유명한 김희재는 이번 전국투어에서 음악적으로도 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장악력도 한단계 더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콘서트 관계자는 "가수로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김희재가 연기 경험까지 더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재는 다음달 9~10일 서울 장충체육관을 시작으로 두 번째 전국투어에 돌입한다. 이번 전국투어에서 ‘따라따라와’의 편곡 버전을 선보인다. 이를 위해 김희재는 ‘불후의 명곡’ 등에서 편곡으로 유명한 최영호와 호흡을 맞췄다. 또 화려한 안무로 팬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김희재는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무대를 만들기 위해 최고의 스태프들과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유명한 김희재는 이번 전국투어에서 음악적으로도 성장한 모습으로 무대 장악력도 한단계 더 끌어올리겠다는 각오다. 콘서트 관계자는 “가수로서 가창력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김희재가 연기 경험까지 더해 더욱 다채로운 매력을 무대에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김희재가 출연한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은 최근 중화권 OTT 뷰(Viu)에서 인기 드라마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해외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김은구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특징주]삼성전자, 6만전자 무너졌다…‘5만전자’로 뚝
- 조주빈 "옥상에서 女 투신시키겠다"…그알PD에 협박
- "늑대 인간?"…CCTV에 포착된 괴생물체 정체는
- 휠체어에 병원복…40대 여배우 아내 찌른 남편, 구속
- "누나, 유부녀인데 끌려" 직장상사에 118번 문자…최후는
- 20대 맞벌이, 연봉 3천 안돼도 6억 대출…주거사다리 될까
- 네살배기 등에 시퍼런 멍… 어린이집 CCTV 속 밥 욱여넣던 선생님
- 송가인 "사람들이 200억 번 줄 알아…실제 수입 40억 정도"
- 병사도 휴대폰 24시간 사용… 軍 20일부터 시범운영
- '연중' 윤계상 초호화 결혼식 조명…전문가들 "예식만 최소 1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