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X단우X할아버지, 쌍둥이 수준으로 닮았네..슈퍼 유전자 '깜짝' (슈돌)

박아람 2022. 6. 16.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아버지-김동현-단우로 이어지는 삼부자의 거푸집 유전자 파워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내일(17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35회는 '우리의 만남은 모두 기적이야' 편으로 꾸며진다.

처음 보는 사람도 부자 사이라는 걸 알아차릴 만큼 똑닮은 단우, 아빠 김동현, 할아버지.

단우의 간식 사랑이 사실은 원조 간식 마니아 할아버지로부터 온 유전임이 밝혀져 놀라움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할아버지-김동현-단우로 이어지는 삼부자의 거푸집 유전자 파워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내일(17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35회는 '우리의 만남은 모두 기적이야'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김동현 아빠와 단연 남매는 대전에 계신 할아버지 할머니댁을 방문한다. 조부모의 뜨거운 환영과 푸짐한 저녁상에 단연우 남매는 그 어느때보다 에너지를 폭발시켰다는 후문.

그 가운데 감자탕 앓이에 빠진 연우의 웃음 터지는 '졸먹'이 담긴 스틸이 공개되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자동미소를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스틸 속 연우는 최연소 푸드 파이터의 면모로 귀여움과 동시에 웃음을 자아낸다. 양손으로 자신의 얼굴 크기만한 감자탕 뼈를 야무지게 붙잡고 오물오물 뜯으며 명불허전 먹연우표 먹방쇼를 펼친 것. 그러나 배가 불러진 연우는 쏟아지는 잠과 사투를 벌이 고야 말았다. 이어 꾸벅꾸벅 졸면서도 음식을 손에서 놓지 않는 신개념 졸먹(졸음먹방)을 선보였다. 빵빵한 볼에 졸음을 참으면서도 필사적으로 떡을 입에 물고 오물거리는 참을 수 없는 연우의 귀여움에 할머니 할아버지도 흐뭇한 미소를 지을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코로나로 인해 할머니 할아버지와 첫 만남을 가진 연우. 평소 낯가림이 심한 연우이지만,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할아버지의 얼굴에 홀려 울지도 않고 품에 쏙 안긴 연우의 할아버지 사랑은 아빠 김동현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어진 스틸에서는 슈퍼 유전자 매미빵 삼부자가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처음 보는 사람도 부자 사이라는 걸 알아차릴 만큼 똑닮은 단우, 아빠 김동현, 할아버지. 외모뿐만 아니라 식성, 엄살, 음치력까지 똑 닮았다고 전해 이들의 유전자 파워에 관심이 집중된다. 평소 남다른 간식 사랑을 보여줬던 입 짧은 단우. 단우의 간식 사랑이 사실은 원조 간식 마니아 할아버지로부터 온 유전임이 밝혀져 놀라움을 전했다. 손을 내밀며 밴드를 붙여 달라는 단우의 깜찍한 엄살에 할머니는 아빠와 할아버지와 똑같은 엄살왕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음정 박자 무시하고 열심히 노래를 부르는 삼부자의 음치력까지 공개되며 하나부터 열까지 똑닮은 3대의 유전자에 기대감이 한껏 치솟는다.

사소한 것부터 모든 것을 똑 닮은 단연 남매와 조부모. 이들의 끈끈한 가족애는 보는 이들의 마음 마저 훈훈하게 만들 예정이다. 단연남매의 웃음 터지는 조부모 만남은 내일(17일) 밤 '슈돌'을 통해 공개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tokkig@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김원희♥사진작가 위장결혼 의혹..동네 주민 “남편 잘생기고 다정”
“이상엽♥제시, 연인 됐다..기념일도 챙기는 예쁜 커플”
'이경규 딸' 이예림, 눈도 못 뜰 정도로 오열…퉁퉁 부은 쌍꺼풀 '무슨 일?'
“조혜련 배워라”…오은영, '5만원도 없는 생활고' 조지환♥박혜민에 조언
“김건모, 장지연에 먼저 이혼 요구..폭로 후 이선미 여사 건강 악화”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