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 러블리함 가득 비하인드

김도곤 온라인기자 2022. 6. 10. 15: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기주, 에프엘이엔티.



진기주, 에프엘이엔티.


‘지금부터, 쇼타임!’ 진기주가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에프엘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종영을 이틀 앞두고 진기주의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를 공개해 팬들의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환하게 웃으며 촬영에 집중한 진기주의 모습이 포착돼 눈웃음과 봄을 머금은 듯 청초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비하인드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발산중인 진기주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열혈 순경 ‘고슬해’ 역을 맡아 코믹부터 로맨스까지 섭렵한 연기로 인생 캐릭터를 보여줬다. 전생에서부터 이어진 차차웅(박해진 분)과의 인연, 최검(정준호 분), 귀신즈(정석용, 고규필, 박서연 분)와의 예측불허 에피소드들을 통해 특별 케미의 향연으로 극에 재미와 몰입도를 동시에 더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이 종영을 이틀 앞두고 슬해와 차웅의 핑크빛 연애, 귀신즈들의 소원성취 스토리, 더해지는 악귀 해천무(이동하 분)의 계략 등 앞으로 남은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바. 남은 이야기에서 진기주가 어떤 활약과 함께 작품을 마무리할지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15회는 내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