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절제된 섹시→카리스마..'SUGAR' 콘셉트 포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T7(갓세븐) 영재가 콘셉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을 예열했다.
영재는 지난 9일에 이어 10일(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이어 오늘(10일)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 영재는 블루톤의 셔츠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팬츠를 스타일링 해 앞서 공개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GOT7(갓세븐) 영재가 콘셉트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컴백을 예열했다.
영재는 지난 9일에 이어 10일(오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신보에 대한 호기심을 더했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 속 영재는 완벽한 슈트핏과 성숙미 넘치는 눈빛으로 절제된 섹시함을 강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오늘(10일)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에서 영재는 블루톤의 셔츠와 화려한 플라워 패턴의 팬츠를 스타일링 해 앞서 공개된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또한 어딘가를 응시하며 고심에 빠진 영재의 모습이 잔상으로 남아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마지막 사진에서는 정열적인 레드 컬러를 배경으로 관능적인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 영재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그는 강렬한 눈빛으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켰다.
영재는 최근 새 미니앨범 ‘SUGAR’ 발표 소식을 알리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통해 컴백 분위기를 달구고 있다.
영재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GAR’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써브라임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가더니 확 바뀐 분위기
- "91세에 숨겨놓은 딸"…故 송해, 딸 유지나와 애틋 일화
- '장동건♥' 고소영 자녀, 폭풍 성장…비주얼 남매 공개
- 박한별, 제주도 카페 화장실 논란...도대체 어떻길래
- 김호진♥김지호, 19살 딸 공개…우월한 비주얼 가족
- 14기 경수·국화, 두 달 열애 후 결별 "헤어진 이유는 침묵" [엑's 이슈]
- 아옳이, '전신 피멍 사건' 4년만 승소 "13억 소송 기각" [엑's 이슈]
- '친형 고소' 박수홍♥김다예, 직접 알린 새 출발…"사람 상처 두려웠지만" [엑's 이슈]
- 故 강지용 아내, 선 넘은 악플에 "뭘 안다고? 앞에서 얘기해"…결국 박제
- 송지효, 타고난 '바다수저'였다…해운회사 대표 딸, 해녀 자처한 이유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