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아이키, 후배 라틴댄스에 못 참고 무대 난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아이키가 후배들을 만난다.
6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아이키 모교 후배들의 댄스 배틀이 펼쳐진다.
특히 이 중에는 아이키와 같은 댄스 학원을 다니고 있는 후배도 등장한다.
아이키는 수준급 라틴댄스를 선보이는 후배의 춤에 참지 못하고 무대에 난입한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댄서 아이키가 후배들을 만난다.
6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아이키 모교 후배들의 댄스 배틀이 펼쳐진다.
이날 아이키는 학교 후배들에게 깜짝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충북 당진의 호서중학교를 방문한다. 그리고 이곳에서는 호서중학교 최고의 댄서를 찾는 댄스 배들도 개최된다고. “춤추는 친구들 다 나와”라는 아이키의 말에 많은 학생들이 망설임 없이 무대에 오르며 ‘스트리트 당진 파이터’의 무대가 펼쳐졌다.
훅 멤버들이 심사위원으로 나선 가운데, 학생들은 저마다 개성 넘치는 몸짓으로 무대를 뒤집어 놓아 훅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무대 위에서 수줍어하다가도 음악만 나오면 돌변하는 중학생들의 춤 실력에 역대급 댄스 배틀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 중에는 아이키와 같은 댄스 학원을 다니고 있는 후배도 등장한다. 아이키는 수준급 라틴댄스를 선보이는 후배의 춤에 참지 못하고 무대에 난입한다고. 아이키와 제2의 아이키가 보여줄 합동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커져간다. 4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사진=MBC)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소연, 동료 연예인들 불탄 몸매..딱 붙는 레깅스 감탄뿐
- 안소희, 190만원 P사 가방에 전통시장 양말‥뭘 입든 러블리
- ‘장윤정♥’ 도경완, 신혼 박군 뼈때리는 조언 “장가 잘가고 못가고 없다”(도장깨기)
- 김지원, KBS 퇴사→사업가 변신하더니 “다 때려치우고 싶은 마음”
- “인종차별”‥김정민, 손흥민 올해의 선수 후보 탈락에 분노
- 김준호 “♥김지민과 골프데이트 중 훈수, 알아서 하겠다며 화내”(골프왕3)
- 빽가, 5천평 자연 품은 제주 카페 대박났네‥손님 인산인해에 결국 탈진
- ‘허섬세월’ 허재 아들 허훈, 입대 앞두고 삭발식→절규+뭉클
- 김영옥, 브라질 채권 투자 실패 “신경질 난다…반토막 났다” 고백(라떼9)
- 이효리 “이상순 소개한 정재형에 청담동 편집샵 양복 선물” (오늘도 삽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