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거 '#주간일기 챌린지' 시작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이버가 6일부터 블로거들을 위해 '#주간일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 블로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블로그에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카테고리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김보연 네이버 블로그 리더는 "블로그는 MZ 사용자들이 일상을 기록하고 이웃과 소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주간일기 챌린지로 더 많은 사용자가 소중한 일상과 추억을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네이버가 6일부터 블로거들을 위해 ‘#주간일기 챌린지’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네이버 블로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챌린지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신의 블로그에 ‘[블챌] 주간일기 챌린지’ 카테고리가 자동으로 생성된다. 이 카테고리에 전체 공개로 주간일기를 작성하면 된다. 매주 1회 이상만 작성하면 되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오는 12월 4일까지 6개월 간 이어진다. 참여자들은 매주 꾸준히 글쓰기를 이어갈수록 연말에 더 큰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매월 1회 이상 주간일기를 작성한 모든 참여자에게 이달의 주간일기 스티커를 제공하며, 주 1회씩 4주 모두 참여하면 매월 10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3개월 성공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를 지급하며, 6개월 완주 시 추첨을 통해 맥북 프로와 30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보연 네이버 블로그 리더는 “블로그는 MZ 사용자들이 일상을 기록하고 이웃과 소통하는 온라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주간일기 챌린지로 더 많은 사용자가 소중한 일상과 추억을 오래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이버 #주간일기 챌린지 #해외여행상품권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구본승, 10월7일 결혼설에 매니저도 스케줄 조정
- 송도 총격범, 이혼 25년 된 전처 집 거주…"계부 아니다" 범행동기 미궁
- 도박중독 남편 "일해서 30 벌고 도박으로 600 만든다"
- 장도연, 박나래 집 도둑 루머에 "명품 어디 있나…다 훔치겠다"
- 이경실, 굴곡 많은 가정사 고백 "집에서 항상 환자 냄새나"
- "1시간 1500만원"…안선영 홈쇼핑 출연료 회자
- 박영규 25살 연하 아내 "나이 들어 보인다는 댓글 상처"
- 스트레스 탓에 맥주만 먹던 40대男…결국 사망 [헬스톡]
- '생활고' 정가은, 택시 기사로 새 출발 "적성에 맞아"
- "내 옷 노출이 심해?" 비행기 탑승 거절당한 美여성, 항의하다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