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e-sports

디아블로 이모탈, 정식 출시…40여개국 1위 등극

디아블로 이모탈, 정식 출시…40여개국 1위 등극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대표 프랜차이즈인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이모탈'을 3일 정식 출시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대다수 지역에서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플랫폼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PC 오픈 베타 버전도 출시됐다. 아시아 태평양 일부 지역에서는 6월22일(태평양 표준시 기준) 출시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3일 오후 현재 40개 이상의 지역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게임 1위에 올랐다. 국내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서 다운로드 1위를 기록 중이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이모탈' 출시를 기념하고 3500만 명 이상의 사전등록자에 대한 감사 의미로 출시일로부터 30일 내에 게임에 로그인해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호라드림 꾸미기 세트'를 지급한다.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플레이어는 혼자 또는 성역을 여행하며 만나는 동료 모험가와 함께 게임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디아블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최초의 MMOARPG에서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탐험하고, 정복하고, 친목을 다지며 성역의 여러 지역을 가로지르고, 창조의 힘이 불타는 지옥의 손아귀에 들어가는 것을 막아야만 한다. 플레이어는 북적거리는 도시 서부원정지에서 전투부대를 만들어 8인 공격대 전투에 도전하거나, 클랜에 가입하거나, 아이템을 제작 및 거래하고, 다른 플레이어들과 교류할 수도 있다. 또한, 힘과 기술을 길러 투쟁의 굴레에서 1대30의 치열한 전투를 치뤄 이기면 불멸자의 칭호를 얻고, 본인이 속한 서버의 정상에 오를 수도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배틀넷을 통해 윈도우 PC 오픈 베타로도 즐길 수 있다. 크로스 플레이와 진척도 공유(게임 진행 데이터 동기화)를 통해 플랫폼을 오가며 끊김 없이 모험을 이어갈 수 있다.

플레이어는 6개 직업 중 자유롭게 선택하고, 8개 지역을 탐험하며 '디아블로2'와 '디아블로3' 사이의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장대한 스토리를 경험하게 된다. 몇 개월 단위로 추가되는 신규 던전, 지역, 시즌, 직업, 게임 내 실시간 이벤트 등의 새로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Dailygame co, Lt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데일리랭킹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