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좋은 작품으로 빨리 인사드리고파"[화보]

하경헌 기자 2022. 5. 30. 08: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패션 화보. 사진 앳스타일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의 강혜원이 화보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강혜원은 30일 한 패션지와 진행한 화보 이미지를 공개했다. 가방 브랜드와 함께 한 이번 화보에서 강혜원은 요정 같은 모습으로 청순, 순수,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뿜어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밝혔다.

아이즈원 활동 이후 가수로서의 활동은 물론 연기 도전, 예능 출연, 유튜브 채널 운영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그는 좀 더 중점을 두고 싶은 활동에 대해 “연기에 집중하고 싶다. 좋은 작품으로 하루빨리 인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패션 화보. 사진 앳스타일


그룹 활동은 비록 종료됐지만 강혜원은 아이즈원 멤버들과 여전히 돈독한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도 그는 망설임 없이 ‘아이즈원’을 언급했다. 강혜원은 “배울 점이 정말 많은 멋진 친구들”이라며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혜원은 빼어난 친화력으로 팬들 사이에서 ‘나쁜손 제조기’ ‘스킨십 빌런’ 등의 별명을 갖고 있다. 이에 대해 그는 “친근감의 표시다. 친해지면 스킨십을 많이 하는 편”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평소에는 혼자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한다는 그는 “차가 막히는 시간에는 지하철을 탄다. 퇴근시간에 타도 아무도 못 알아보더라”고 말하며 털털함을 드러냈다.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 패션 화보. 사진 앳스타일


강혜원의 화보와 솔직한 인터뷰는 패션지 ‘앳스타일’ 6월호에서 볼 수 있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