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별설' 지드래곤, 누나 통해 공개된 근황..조카 만나 힐링

차유채 기자 입력 2022. 5. 26. 16: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사업가 권다미가 동생 지드래곤의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권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촌이랑 이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조카의 손을 만지려 하는 모습이 담겼다.

평소 착용하던 화려한 액세서리를 뺀 채 조카를 조심스럽게 대하는 지드래곤의 모습에서 '조카 바보' 면모를 느낄 수 있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머니투데이, 권다미 인스타그램 캡처


패션사업가 권다미가 동생 지드래곤의 근황을 공개했다.

26일 권다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삼촌이랑 이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조카의 손을 만지려 하는 모습이 담겼다. 평소 착용하던 화려한 액세서리를 뺀 채 조카를 조심스럽게 대하는 지드래곤의 모습에서 '조카 바보' 면모를 느낄 수 있었다.

앞서 권다미는 아들이 태어난 직후 지드래곤과 아이가 닮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지난해 2월 열애설이 불거졌던 블랙핑크 멤버 제니와 결별설이 제기됐다. 제니는 이어 방탄소년단(BTS) 뷔와 제주도에서 휴가를 즐기는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거듭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양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관련기사]☞ "더 할 수 있는데 멈췄잖냐" 여군 성폭행한 전 해병대 부사관 집유'제니와 결별설' 지드래곤, SNS글 썼다가 20분만에 삭제'500억 자산' 부동산 전문가, 콕찍어 추천한 '이곳'은?손흥민 타는 슈퍼카 '총 24억'…"돈 있어도 못 사는 차" 뭐?한달 얼마 벌길래…'34세' 청소부 "8년 일해서 아파트 샀다"
차유채 기자 jejuflower@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