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한강뷰 고층 아파트 공개.."정말 성공했다" 아이키도 축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무가 가비의 한강뷰 아파트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신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는 가비가 이사 간 새집에 아이키와 강주은이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비는 마포역 역세권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에 거주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가비는 "이사 온 지 3주 정도 됐다"라며 "역세권에 고층 아파트고 한강이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안무가 가비의 한강뷰 아파트가 공개됐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신 가족관계증명서 갓파더'(이하 '갓파더')에는 가비가 이사 간 새집에 아이키와 강주은이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가비는 마포역 역세권에 위치한 고층 아파트에 거주 중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가비는 "이사 온 지 3주 정도 됐다"라며 "역세권에 고층 아파트고 한강이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집 인테리어에 대해서도 가비는 "가구는 화이트톤과 우드톤을 포인트로 했다"라고 얘기했고, 가비의 집 구석구석이 카메라에 담겼다. 특히 아직 비닐도 뜯지 않은 문은 새집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기도.
가비는 "저 진짜 이런 집에 살고 싶었다"라며 "이룰 수 없는 꿈 같았는데 이렇게 살아볼 수 있어서 좋다"라고 얘기했다.
이후 가비의 집을 찾은 아이키 역시 집을 둘러보며 새롭게 이사한 가비와 함께 기뻐하면서 "우리 가비 정말 성공했다"라고 축하해 훈훈함을 더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기말시험 기간 기숙사 침대서 4.5㎏ '거대아' 출산한 여대생
- "밥버거 100개 노쇼당했다"…이웃에 무료 나눔한 자영업자 '응원'
- "육지랑 비교마라, 맛있다"…울릉도 비계반 삼겹살 1만5000원 '뻔뻔'
- 20년지기 후배, 남편과 딸 침대서 벌거벗고 함께…반성문 쓴 뒤 '배째라'
- "정수기 있는데 수돗물로 밥 차린 남편…자취 오래한 티, 정 떨어진다"
- "어머니 찾으려 배우 돼" 김태희, 40년 만에 친모 찾는다
- '56세' 김완선, 수영복 입어도 굴욕 없는 스키니 몸매 [N샷]
- 엘베·남의 차에도 '쉬' 노상방뇨 자랑하는 남성…"국민성 바꿔야"[영상]
- "독서 모임서 '취집' 할 남자 찾는 여회원…몸 배배 꼬고 눈빛 교환" 눈살
- "불량식품 나눠 먹고선 '돈 가져와라'…초2 자녀 친구, 너무 영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