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파더' 가비 집, 역세권+한강뷰.. 아이키 "성공했네"

김유림 기자 입력 2022. 5. 25.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아이키가 가비의 한강뷰 집에 감탄하며 성공한 동료를 자랑스러워했다.

이날 가비는 새로운 집을 공개했고, "이사 온 지 3주 된 뉴 하우스다. 여기가 마포인데 제가 좋아하는 홍대도 가깝고 해서. 서울에 있는 아파트인데 고층 아파트에 한강이 보인다"라며 자랑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금희는 "한강뷰는 성공의 상징 아니냐"라며 감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주은이 라치카 가비의 뉴하우스에 감탄했다. /사진=KBS2 '갓파더' 제공
댄서 아이키가 가비의 한강뷰 집에 감탄하며 성공한 동료를 자랑스러워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갓파더'에서는 가비가 아이키와 강주은을 집에 초대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가비는 새로운 집을 공개했고, "이사 온 지 3주 된 뉴 하우스다. 여기가 마포인데 제가 좋아하는 홍대도 가깝고 해서. 서울에 있는 아파트인데 고층 아파트에 한강이 보인다"라며 자랑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이금희는 "한강뷰는 성공의 상징 아니냐"라며 감탄했다.

가비는 "엄마 집에서 영감을 받은 게 있다. 가구들도 화이트와 우드를 포인트로 했다. 진짜 그런 집에 살고 싶었다. 어떤 느낌이었냐면 이룰 수 없는 꿈같은 걸 이야기할 때 그런 이야기를 많이 했다. 근데 이렇게 살아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라며 설명했다.

아이키는 가비의 초대를 받았고, 가비는 "제 올드 하우스 와보지 않았냐. 차원이 다르실 거다"라며 기대를 높였다. 아이키는 "올드 하우스는 빛도 잘 안 들어오지 않았냐. 광합성 제대로 받겠다. 너 성공했다"라며 감탄했다.

아이키는 "가비 옛날 집을 가봤었다. 그때 깜짝 놀랐다. 가비만 보면 화려해 보이는 친구이지 않냐. 집은 조촐하고 지저분했다. '가비도 힘들게 살구나' 했는데 이사 온 집을 보니까 너무 잘했다. 우리 가비 성공했다"라며 뿌듯해했다.

가비는 아이키가 부러워하자 "살 수 있지 않냐"라며 못박았고, 아이키는 "(집을) 살 수는 있다. 혼자 살 수는 없다. 솔로들 다 시집가라. 혼자 살지 마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가비는 "월세다. 언제 또 올드 하우스로 돌아갈지 모른다"라며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연예인인줄"… 돈스파이크, 예비신부 미모 '깜짝'
제니와 결별설에 열받았나… 지드래곤 욕사진 '헐'
"죽고나면 그뿐"… 의미심장 SNS 올린 설현, 무슨 일?
탕웨이, 노출 드레스 '깜짝'… ♥김태용도 놀랄 만
"야 X야, 헤어져"… 김준호♥김지민, 폭탄 발언 '충격'
"왜 XX이야"… 장윤정, ♥도경완 모닝 백허그에 질색
BTS 뷔, 열애설 났던 재벌 3세=제니 절친?
"만삭 노출사진 실화?"… 이하늬, 과감하네
한혜진 "X팔려"… 전 남친에 찝적대는 현 남친?
"나 왜 안 부름"… 진, 제이홉도 부러워한 '이 사람'?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