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네이마르 온다' 6월 A매치 입장권 25일부터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 칠레 등을 만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A매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대한축구협회는 "6월 열리는 대표팀의 A매치 3경기 입장권을 25일부터 차례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1등석은 위치에 따라 각각 11만원, 9만원, 8만원이며, 2등석은 5만원, 4만원, 3만원에 판매한다.
6월 1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파라과이전은 30일 오후 5시부터 판매를 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브라질, 칠레 등을 만나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A매치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대한축구협회는 "6월 열리는 대표팀의 A매치 3경기 입장권을 25일부터 차례로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입장권은 대한축구협회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 플레이KFA(www.playkfa.com)를 통해 판해된다. 또 일부 수량은 하나은행의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 접속해서도 구입할 수있다. 1인당 구입 한도는 최대 4장까지이며, 단체 판매는 없다.
오프라인 구매는 온라인으로 매진되지 않을 경우에만 경기 당일 현장 판매를 실시한다. 다만 휠체어석은 비장애인의 구매를 방지하기 위해 경기 당일 매표소에서 장애 여부 확인후 판매한다.
티켓 가격과 판매 시작 날짜는 경기에 따라 조금씩 다르다.
오는 6월 2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브라질전은 25일 오후 5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가격은 최고 35만원부터 최하 3만원까지 책정돼 있다. 프리미엄석은 A석 35만원, B석 28만원, C석 23만원이다. 맥주와 안주가 제공되는 스카이펍은 30만원에 판매한다.
1등석은 좌석 위치에 따라 S석이 17만원, A석 15만원, B석 13만원, C석 11만원이다. 2등석도 위치별로 7만원, 6만원, 5만원에 각각 구입할 수 있다. 레드존(응원석)은 3만 5천원, 3등석과 휠체어석은 3만원이다.
6월 6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칠레전은 27일 오후 5시부터 구입할 수 있다. 프리미엄 A석은 20만원, B석은 17만원이다. 1등석은 위치에 따라 각각 11만원, 9만원, 8만원이며, 2등석은 5만원, 4만원, 3만원에 판매한다. 3등석은 2만5천원, 응원석과 휠체어석은 3만원에 구매하면 된다.
6월 10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파라과이전은 30일 오후 5시부터 판매를 개시한다. 프리미엄석은 A석 25만원, B석 20만원, C석 18만원에 살수 있다.
1등석은 S석이 11만원, A석이 8만원이다. 2등석은 위치에 따라 5만원, 4만원, 3만원이고, 3등석은 2만5천원에 판매한다. 응원석과 휠체어석은 3만원이다.(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토트넘-세비야, 7월 수원에서 격돌 [오피셜]
- ‘EPL 득점왕’ 손흥민, 英BBC 올해의 팀 선정
- ‘세븐♥’ 이다해, 손흥민 응원하다 망언 “내 팔이 이렇게 굵었나?”
- 소연, ♥조유민 축구 대표팀 최초 발탁에 “울었다” 손흥민도 함께
- ‘득점왕 손흥민 출격’ 벤투호, 6월 A매치 명단 발표
- ‘철파엠’ 김영철, 손흥민 득점왕 축하 “덕분에 행복한 아침 시작”
- 어쩌다벤져스, 손흥민 모교 명문팀 꺾었다→전국 도장깨기 재개(뭉찬2)[어제TV]
- 김종국, 손흥민 득점왕 축하 “살라 또 넣을까 조마조마…고생했다”
- ‘EPL 득점왕’ 손흥민 “트로피가 생각보다 무겁다”
- ‘살라-손흥민 공동 득점왕’ 리버풀, 울버햄튼에 역전승..준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