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공차코리아 새 모델 발탁
하경헌 기자 2022. 5. 23. 08:51
[스포츠경향]
배우 송강이 음료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돼 최근의 인기를 반영했다.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는 23일 송강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송강은 최근 ‘스위트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 1, 2 ‘알고 있지만’ ‘기상청 사람들:사내연애 잔혹사 편’ 등 다수의 드라마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특유의 밝고 세련된 이미지로 국내외 팬들에게 인기가 높다.
공차 측은 “송강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밝은 에너지가 브랜드 특성과 잘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으며, 추후 화보와 광고, 굿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형태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모델 발탁소식과 함께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는 송강의 이미지 및 콘셉트 영상이 공개됐다. 송강은 면바지와 셔츠로 세련된 남자친구 패션을 선보였으며,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훈훈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차코리아의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배우 송강이 가진 밝고 싱그러운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송강과 함께 신선하고 트렌디한 감성으로 공차만의 매력을 전달하며 소비자들을 공략해 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하경헌 기자 azima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빙상 여제’ 박승희, ♥남편과 이혼 위기 “딸 양육권 고민” (동상이몽2)
- [SNS는 지금] ‘대박 난’ 이동건 제주 카페…그런데 알바생이 이상민?
- 강병규, 프로야구 스폰서 실태 폭로 “연예인 병에 토 나올 듯” (논논논)
- [공식] 박나래 ‘55억 집 도난’ 범인 체포됐다···“내부 소행 사실 아냐”
- 은가은♥박현호, 눈부셨던 ‘4월의 신부’···이찬원 이유있는 사회
- [스경X이슈] ‘최강야구→불꽃야구’ 오늘 첫 경기 진행하나···고척돔 측 “행사 대외비 요청
- [전문] 김수현, 악플·사이버렉카 칼 뺐다···“고소장 제출”
- 솔비도 집에 도둑 들었다 “시계·보석 등 2억 원 피해”(4인용 식탁)
- [전문] 보아, 사과 후 심경 고백···“힘든 시간이었다”
- “고 김새론 미성년자 시절 연인은 김수현 아닌 다른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