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패션브랜드CEO♥남편 최초공개..박승희, 아파트 당첨까지! ('동상2') [종합]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2.05.16 23: 52

‘동상이몽2’에서 박승희가 CEO남편을 최초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너는 내 운명 시즌2’에서 박승희가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MC로 빙상계 레전드로 불리는 빙상여제 박승희가 출연했다.현재 결혼 2년차라는 박승희.2021년 결혼에 골인한 그를 사로 잡은 남편 정체를 궁금해했다.

훈훈한 패션브랜드CEO♥남편 최초공개..박승희, 아파트 당첨까지! ('동상2') [종합]

박승희는 남편에 대해 패션 브랜드 대표라고 대답, 모두 “박승희도 은퇴 후 가방 다지이너로 인생2막을 시작하지 않았나”고 언급했다. 아니나 다를까, 박승희도 남편 만나며 패션계에 도전 중이라고.
러브스토리를 물었다. 박승희는  4개월 연애 후 박력있게 프러포즈를 먼저했다며연애 전에도 먼저 고백,결혼도 먼저 하자고 했다고 했다. 그는 “청혼 당시 35세였던 남편, 결혼을 주저했을 때 내가 먹여살리겠다고 했다”며 웃음 지었다.
게다가 아파트 청약까지 당첨된 소식.  박승희는 “무작위로 뽑는 추첨제가 아니라각종 국제대회 연금 점수를 따져서 공정하게 하더라, 메달을 많이 따면 올라간다”며 “과천 언저리 당첨됐다”고 전했다.
훈훈한 패션브랜드CEO♥남편 최초공개..박승희, 아파트 당첨까지! ('동상2') [종합]
박승희는 이규혁이 대선배라며 언급, MC들은 “이규혁이 스튜디오 올까 걱정했다더라, 규혁 오빠는 장가 못 갈줄 알았다고 하더라”며 폭로했다. 이에 박승희는 “별로라서 그런게 아니라 항상 본인 입으로 평소 장가 못 간다고 말 버릇처럼 했기 때문에 결혼 포기가 진심인 줄 알았다”며 해명했다.
박승희는 이규혁의 실체를 물었다. 이규혁이 ‘태릉의 왕’이란 소문에 대해 박승희는 “16세 쇼트트랙 국대로 태릉에 입성해2007년 당시 가장 나이가 많은 선배였다”며 “선수촌의 촌장님처럼 생활하셨다, 난 1992년 생”이라며 웃음,   서장훈도 “1993년 입소했을 때 규혁이도 있었다”며 알고보니 이규혁이 한국인 최초 6회 연속 올림픽 출전했다고 입증했다.
한편, SBS예능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동상이몽2’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