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ITX-청춘'타면 '레고랜드'입장권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은 16일 'ITX-청춘' 왕복 승차권을 구매하면 열차운임과 춘천 '레고랜드' 입장권까지 모두 할인되는 패키지 관광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상품을 이용하면 열차 승차권은 15%, 레고랜드 입장권은 평일 1만원, 주말은 10% 할인된다.
한편 코레일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부터 ITX-청춘 열차를 랩핑한 레고랜드 테마열차를 하루 평균 7차례 운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이용하면 열차 승차권은 15%, 레고랜드 입장권은 평일 1만원, 주말은 10% 할인된다. 다만 승차권 할인은 평일에만 적용된다.
레고랜드 운영시간을 감안, 춘천행 오전 6시에서 오전 8시대(주말 오전 9시), 용산행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대 운행열차가 대상이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이번 관광상품을 이용하면 춘천지역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 ‘쏘카’ 45% 할인권을 지급한다.
상품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나 승차권앱 ‘코레일톡’, 서울·용산·청량리·영등포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코레일은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부터 ITX-청춘 열차를 랩핑한 레고랜드 테마열차를 하루 평균 7차례 운행하고 있다.
백승진 코레일 광역마케팅처장은 “코로나로 지친 일상을 벗어나 부담없이 기차여행을 할 수 있도록 상품을 준비했으니 좋은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말했다.
나희승 코레일 사장은 “많은 분들이 열차를 타고 관광지를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며 “지자체와 협업을 지속해 지역경제에도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처와 '하룻밤만' 했다더니…여직원 꼬신 사실혼 남편
- "배달원에게 성폭행" 8만원 받고 성매매한 女, 허위 신고로 징역형
- 김종국, "고독사 후 반려견 시신 훼손" 실화에 '충격'
- "워크숍 간다더니"…전 여친 가족과 별장 여행 다녀온 남편
- 서산서 실종 80대, 부춘산서 14시간 만에 숨진 채 발견
- "머리 속에서 뭐가 꿈틀대"…꼬마 귀에서 나온 '이것' 충격
- "바닥에 놔서 기분 나빠"…황당 이유로 주문 취소
- 안선영 "치매母, 뇌졸중 쓰러지고 50년만 용서"
- 재혼 서동주, 난임치료 고통 "절망감 커"
- 김건희, 수감 중 병원 진료…휠체어 타고 전자발찌 착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