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아이키, 제자 클라씨 연습실 방문..무한 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아이키와 클라씨의 훈훈한 재회가 공개된다.
5월 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199회에서는 제자 클라씨의 연습실을 찾아간 아이키의 모습이 그려진다.
또한, 데뷔 무대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는 클라씨의 연습실에 아이키가 깜짝 방문한다.
아이키는 '방과후 설렘' 촬영 당시 클라씨의 안무 선생님으로 출연해 돈독한 사이를 유지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1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연출 노시용, 윤혜진, 이준범 이하 ‘전참시’) 199회에서는 제자 클라씨의 연습실을 찾아간 아이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MBC ‘방과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클라씨의 데뷔 준비 현장이 공개된다. 또한, 데뷔 무대를 앞두고 구슬땀을 흘리는 클라씨의 연습실에 아이키가 깜짝 방문한다.
아이키는 ‘방과후 설렘’ 촬영 당시 클라씨의 안무 선생님으로 출연해 돈독한 사이를 유지해왔다. 이날 방문에서도 아이키는 멤버들을 모두 안아주고, 진심 어린 조언과 격려를 전해 훈훈함을 안긴다.
이어 클라씨는 아이키 앞에서 데뷔곡 무대를 선보인다. 아이키는 한층 성장한 제자들의 모습을 본 후 “소름 돋는다”라고 극찬한다.
아이키는 클라씨의 안무를 본 뒤 놀라운 안무 습득력을 선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한다는 후문. 클라씨 멤버들은 물론 이를 지켜본 매니저 조이현까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클라씨 댄스 스승 아이키가 어떤 리액션을 보여줬을지 흥미를 유발한다.
클라씨 멤버들에게 아낌없는 칭찬과 조언을 한 아이키는 “데뷔 날에 커피차를 보내주겠다”라고 선언해 감동까지 안길 예정이다.
훈훈했던 ‘방과후 설렘’ 사제 간의 이야기는 5월 14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199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적반무치' 국힘, 빈총 겨누며 겁주겠다고 헛소리"
- 윤석열 대통령 첫 주 지지율 52%.."직무 수행 잘하고 있다"
- (영상) 삼성역 만취녀, 업어치기에 발길질 행패…택시기사 봉변
- '벌거벗은 한국사', 조선 최대 '왕실스캔들' 어우동 삶 '충격'
- (영상) 운전자 의식 잃은 차량, 몸으로 막아선 시민들
- 조국 "'성비위' 비서관이 성폭력교육 담당, 대단한 적임자"
- '성비위 전력' 윤재순 비서관이 쓴 시…"만져도 말 못하는 계집아이"
- 22시간만에 두 차례 발사…스페이스X, 우주 탐사 ‘속도’
- 손담비♥이규혁, 호텔 통째로 빌려 결혼식…초호화 웨딩 [종합]
- 자진사퇴 김성회 "언론은 나라 망치는 주범, 국민 저능아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