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일사일구, 日 데뷔곡 '런업' 한국어 버전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티일사일구(T1419)가 신곡 '런업(Run up)'으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티일사일구는 지난 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런업'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런업'은 티일사일구의 일본 데뷔 타이틀곡으로 '꿈을 향해 쉬지 않고 달리겠다'는 아홉 소년들의 포부를 담았다.
티일사일구의 일본 데뷔곡 '런업'은 일본과 호주 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하는 성과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주희 인턴 기자 = 보이그룹 티일사일구(T1419)가 신곡 '런업(Run up)'으로 가요계에 돌아왔다.
티일사일구는 지난 9일 세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런업'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런업'은 티일사일구의 일본 데뷔 타이틀곡으로 '꿈을 향해 쉬지 않고 달리겠다'는 아홉 소년들의 포부를 담았다.
노아는 "이번에 한국어 버전으로 한국 팬들에게도 들려드릴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청량하고 풋풋한 분위기의 곡이다 보니 한국 팬들께도 꼭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많은 사랑을 주신 덕에 이렇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에 카이리는 "'런업'의 핵심은 중독성이다. 후렴구 멜로디가 굉장히 중독적이고, 잠깐만 들어도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만큼 쉽다. 멤버들도 하루 종일 자기도 모르게 이 부분을 흥얼거리고 있다"라고 곡에 대해 소개했다.
티일사일구의 일본 데뷔곡 '런업'은 일본과 호주 차트에서 TOP10에 진입하는 성과를 얻었다.
레오는 "새롭게 보여드리는 콘셉트인 만큼 우리의 매력을 충분히 보여드리고 싶다. 티일사일구가 다양한 콘셉트를 보여드릴 수 있다는 기대감을 심어드리고 싶다"라며 한국어 버전 음원에 대한 포부를 담았다.
마지막으로 건우는 팬덤 에델바이스에게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에델바이스 여러분. 언제나 감사하고 또 감사하다"라며, "신곡 '런업' 활동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ahahe00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72억 신혼집 최초 공개 "아기 낳고 2주 울었다"
- 정정아 "무당 연기하다 눈 돌아…돌아가신 할머니 보여"
- 이지아 "부모와 연끊어…친일파 후손으로서 사죄"
- "너 초등학생이야?"…故오요안나, 기상캐스터 선배에게 받은 카톡
- 차범근, 계엄군 체포 대상 포함에 울컥 "내 이름이 왜 거기에"
- 이종혁子 이준수, 194㎝ 폭풍성장 "21㎏ 감량"
- 이민호, 박봄 셀프 열애설에 "사실무근…친분 없다"
- 홍상수, '만삭 연인' 김민희 간접 언급 "프로덕션 매니저"
- 김준호♥김지민, 7월13일 결혼 "인생 재밌게 살기로 했다"
- 홀쭉한 방시혁, 몰라보겠네…다이어트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