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기치 못한 거래"..송강호→아이유 '브로커'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로커'가 관객들의 몰입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시간을 거듭하며 서서히 변화해가는 브로커들의 모습이 따스한 여운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의 여정을 계속해서 뒤쫓으며 수사를 이어가는 수진, 이형사는 "베이비 박스, 그곳에서 시작된 예기치 못한 거래"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베이비 박스를 사이에 두고 얽히게 된 이들의 관계와 앞으로 펼쳐질 특별한 스토리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로커’가 관객들의 몰입을 불러일으키는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브로커’(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거센 비가 내리는 밤, 베이비 박스의 아기를 발견한 상현(송강호)과 동수(강동원), 그리고 이와 교차되는 엄마 소영(이지은)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킨다.
예상치 못하게 아기를 찾으러 돌아온 소영과 마주한 상현, 동수. 자신들의 계획이 아기를 위한 선의였음을 강조하는 상현과 동수가 브로커임을 알면서도 이들과 함께하려는 소영의 모습은 이들이 지닌 저마다의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브로커들의 뒤에서 이들의 동행을 지켜보는 형사 수진과 후배 이형사의 모습은 베이비 박스에서 비롯된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며 궁금증을 더한다.
시간을 거듭하며 서서히 변화해가는 브로커들의 모습이 따스한 여운을 예고하는 가운데, 이들의 여정을 계속해서 뒤쫓으며 수사를 이어가는 수진, 이형사는 “베이비 박스, 그곳에서 시작된 예기치 못한 거래”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베이비 박스를 사이에 두고 얽히게 된 이들의 관계와 앞으로 펼쳐질 특별한 스토리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 ‘브로커’는 오는 6월 8일 개봉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호, 오마이걸 탈퇴 심경 "7년 행복, 팬으로서 응원할 것"[전문]
- 미래소년 카엘 학폭 의혹 벗었다…유포자 "자격지심에 거짓말"
- 故강수연 입관식 마쳐…`6촌동생` 김석훈 유해진 김보성 조문 행렬
- 김태리 백상 드레스 모조품 의혹…"정품 맞아"
- `혼전순결` 임수향 "성훈과 키스만 안 했어도" 후회(`우리는 오늘부터`)
- 남현희, 前연인 전청조 사기극 후...“사과하세요” - 스타투데이
- 세시풍속 체험·새해 소원빌기…서울 곳곳 설맞이 행사 `풍성`
- `썰매타고 달고나 먹고` 무주 꽁꽁축제, 전북도 겨울축제 선정
- [포토]한소희, 넘사벽 하차감 - 스타투데이
- 대천해수욕장 스카이바이크 40대 전동화…자체 개발 기술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