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박스를 둘러싼 특별한 여정"..'브로커' 송강호→아이유, 호흡 담은 스틸 공개

조지영 2022. 5. 9. 13:5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75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휴먼 영화 '브로커'(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사 집 제작)가 배우들의 특별한 변신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베이비 박스를 중심으로 한 브로커들과 형사들의 각기 다른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브로커들의 여정을 집요하게 뒤쫓는 형사 수진(배두나)의 스틸은 단단함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베이비 박스를 둘러싼 여정에 새로운 전환점을 예고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제75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으로 선정된 휴먼 영화 '브로커'(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영화사 집 제작)가 배우들의 특별한 변신과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베이비 박스를 중심으로 한 브로커들과 형사들의 각기 다른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베이비 박스의 아기를 잘 키울 적임자를 찾아주려는 자칭 선의의 브로커 상현(송강호)의 스틸은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으로 휴머니즘이 살아있는 송강호의 새로운 변신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차창 너머를 바라보며 밝게 웃음 짓는 상현의 파트너 동수(강동원)의 스틸은 무뚝뚝한 모습 뒤 숨겨진 따뜻함을 느끼게 해 기분 좋은 미소를 유발한다. 특히, 송강호와 강동원이 함께한 스틸은 '브로커'를 통해 다시 한번 파트너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이들의 재회에 기대를 높이는 동시에, 영화 속 상현과 동수가 함께 이끌어 나갈 여정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브로커들과 예상치 못한 동행을 시작한 엄마 소영(이지은)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색다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부둣가부터 호텔, 유원지까지 브로커들이 떠난 여정의 순간을 담아낸 스틸들은 특별한 거래를 따라 펼쳐질 스토리와 케미에 기대를 높인다.

브로커들의 여정을 집요하게 뒤쫓는 형사 수진(배두나)의 스틸은 단단함이 느껴지는 눈빛으로 베이비 박스를 둘러싼 여정에 새로운 전환점을 예고한다. 또한 수진을 믿고 따르는 후배 이형사(이주영)가 복잡한 표정으로 소영을 응시하는 모습은 이주영이 보여줄 또 다른 활약에 관심을 모은다. 마지막으로 수진과 이형사가 함께 수사하는 모습을 포착한 스틸은 묘한 긴장감을 자아내며 몰입감을 증폭시킨다.

이처럼 따뜻한 감성과 온기가 공존하는 보도스틸 10종을 공개한 '브로커'>는 오는 6월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브로커'는 베이비 박스를 둘러싸고 관계를 맺게 된 이들의 예기치 못한 특별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송강호, 강동원, 배두나,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등이 출연하고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 '어느 가족'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6월 8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영, 16년 전 '하이킥' 비주얼과 똑같아...순도 100% 민낯 놀라워
박병은, 서예지와 당당한 불륜 발표..재계 1위 CEO 변신('이브')
故 강수연, 마지막 방송서 알린 근황..“집에 꼼짝도 안하고 있었어”
트렌스젠더 고백하더니…박지빈, 여장 즐기네 “아트적이야”
김준호♥김지민, 결혼 확정 된 듯..“하객 2000명 온다”
김희선, 사망 전 남긴 SNS 글 보니
'AOA 출신' 지민, 탈퇴 후 확 달라진 얼굴..핼쑥해진 모습에 팬들 충격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