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딸 안리원, 뉴욕대 합격..母 이혜원은 신나서 폭식[★SNS]
심언경 2022. 5. 8. 16: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안리원의 뉴욕대 입학을 축하했다.
이혜원은 8일 자신의 SNS에 "역시 아래에서 찍어야 제맛이지. 리환 군, 엄마를 닮았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과 외출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안리원은 같은 날 개인 SNS를 통해 미국 뉴욕대학교 입학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축구선수 출신 방송인 안정환의 아내 이혜원이 딸 안리원의 뉴욕대 입학을 축하했다.
이혜원은 8일 자신의 SNS에 “역시 아래에서 찍어야 제맛이지. 리환 군, 엄마를 닮았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혜원은 딸 안리원, 아들 안리환과 외출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는 훌쩍 자란 안리원, 안리환이 담겨 있다. 가족애가 넘치는 이들의 근황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이혜원은 “참 많이도 먹음. 오늘은 그러고 싶은 날”이라며 “리원 대학 축하해. 축하하는 날”이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안리원은 같은 날 개인 SNS를 통해 미국 뉴욕대학교 입학 소식을 알려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혜원은 2001년 안정환과 결혼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이혜원 SN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다리 길이 보소... 송일국네 삼둥이, 청소년 냄새 폴폴 폭풍성장 11세 [★SNS]
- '63kg' 황정음, 산후 다이어트 성공했나…재결합하더니 미모 회복 금방[★SNS]
- '16세' 정동원 "한강 뷰 자취방 구할 때 부동산 직접 연락"('구해줘홈즈')
- 장동민 '지못미' 2세 공개 "딸인데 아빠 닮았다고" [★SNS]
- 씨스타 막내 다솜, 벌써 서른이라니... 명품 선물에 활짝 미소 [★SNS]
- '미코' 는 아무나 하나? 오정연, 청량감 넘치는 비키니 몸매[★SNS]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