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G마켓, 해외직구 프로모션 '월간직구' 오픈

이정은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2.05.08 13:13

수정 2022.05.08 13:13

G마켓, 해외직구 프로모션 '월간직구' 오픈

[파이낸셜뉴스] G마켓은 매달 해외직구 상품을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매달 해외직구 품목 중 카테고리 하나를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하고,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주문 즉시 3일 내 현지 출고하는 '빠른직구'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이달 선정 상품은 해외직구 수요가 높은 건강식품이다. 오는 11일까지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을 통해 다양한 해외 건강식품은 물론, 피부건강을 위한 뷰티제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월간직구' 건강식품 편에서는 KB·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7% 할인쿠폰과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12% 할인쿠폰을 매일 1장씩 제공한다.
또 G마켓에 직입점된 빅3 해외직구 전문몰 오플닷컴과 아이허브, 비타트라 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중복할인쿠폰'도 매일 브랜드 별로 1장씩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매일 인기 해외직구 상품을 최대 27%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타임딜도 진행된다. 인기상품을 매일 오전 10시에 4개씩 선보이며, 타임딜 상품에도 할인쿠폰 적용이 가능하다.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 즉시 3일내에 현지에서 출고되는 '빠른직구'로 받아볼 수 있다. 또 전세계 상품을 관부가세 등의 복잡함 없이 쉽게 구매할 수 있고, 해외 배송현황 확인이 가능한 '쉬운직구'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G마켓 해외직구실 김해동 실장은 "엔데믹 분위기 확산에 따라 해외직구 수요도 급증하고 있어, 정기적으로 운영되는 월간직구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