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 드립니다"

현대카드 "가정의 달, 풍성한 혜택 드립니다"

현대카드는 5월 한 달간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가정의 달을 맞아 주요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상품권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 또는 전자게임을 각 6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구매 시 최대 40%의 할인 혜택이나 결제금액에 따른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고 50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는 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후 현대카드Z 온택트 카드를 신규로 발급받은 회원이 LG베스트샵에서 15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후 LG베스트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12만원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M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는 700만 고객을 위한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다양하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 별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대상 쇼핑몰은 현대Hmall,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이며 쇼핑몰 별로 정해진 기간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내에서 10~50%의 M포인트 차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는 19일부터는 그동안 엘포인트만 사용 가능했던 롯데그룹 주요 유통 계열사에서도 M포인트로 쇼핑할 수가 있다. 대상 가맹점은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롯데몰이며 결제금액의 10% 내에서 건당 최대 5만 M포인트까지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명품관, 식당가를 포함한 대부분의 매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모든 현대카드 회원은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추가 5% 상품권 증정 혜택도 누릴 수 있다.

GS칼텍스의 바로주유소 확대를 기념한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은 '에너지플러스카드 에디션2'로 바로주유 5만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원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있는 회원은 1만원을 캐시백한다. GS칼텍스 바로주유소는 에너지플러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카드의 5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현대카드앱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