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전선혜와 결별 "친구로 편하게 지내고 있다"

이재은 온라인기자 2022. 5. 2. 09: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모델 전선혜·블락비 유권, 경향DB


그룹 블락비 유권과 모델 전선혜가 결별했다.

전선혜는 지난 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결별 소식을 알렸다.

전선혜 SNS


전선혜는 “요즘 제 스토리 보고 많은 분들께서 디엠 보내주셨는데 많이들 걱정하시는 거 같아서 고민 끝에 조심스럽게 얘기를 꺼내 본다”며 운을 뗐다.

이어 “현재 연인이 아닌 친구로서 편하게 지내고 있다”며 “그동안 예쁘게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유권은 지난 2012년 블락비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전선혜와의 교제 소식을 알렸다.

이후 tvN 예능 프로그램 ‘인생술집’을 비롯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선혜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지난 2019년에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시기를 고민 중이라고 알린 바 있다.

한편 유권은 지난 2011년 그룹 블락비로 데뷔해 음악을 비롯한 뮤지컬 분야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유권보다 4살 연상인 전선혜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분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MBC 드라마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하기도 했다.

이재은 온라인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