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체크인' 윤혜진 "이효리, 고등학교 때 예쁘다고 강남 일대서 유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엄태웅 아내이자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과거 이효리 인기를 언급했다.
영상 속에는 이효리가 동갑내기이자 엄정화 올케인 윤혜진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엄정화, 김완선, 이효리, 윤혜진은 용인 한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효리는 윤혜진을 보자마자 "랜선 친구"라며 반가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엄태웅 아내이자 발레무용가 윤혜진이 과거 이효리 인기를 언급했다.
티빙 유튜브 채널에는 4월 29일 "파워E 효리가 처음 본 친구와 하는 것 해장 그리고 네컷 사진"이라는 제목의 '서울체크인' 4회 미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효리가 동갑내기이자 엄정화 올케인 윤혜진을 만난 모습이 담겼다.
이효리는 엄정화에게 윤혜진을 만나고 싶다는 의사를 전달했고, 급만남이 성사됐다. 엄정화, 김완선, 이효리, 윤혜진은 용인 한 식당에서 식사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눴다.
이효리는 윤혜진을 보자마자 "랜선 친구"라며 반가워했다. 역삼중학교를 나왔다고 밝힌 윤혜진은 "고등학교 때부터 효리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이효리는 "내가 좀 유명했지. 예쁜 애가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고, 윤혜진은 "맞다. 강남 일대 이효리 다 알고 있었지"라고 회상했다.
네 사람은 인생네컷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기도 했다. 엄정화는 자신의 SNS에 해당 사진을 올리며 "서울 체크인 혜진이 등장! 사랑스러운 컷!"이라고 사진을 올려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티빙 유튜브 채널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솔미 “남편 한재석과 9년째 각방, 결혼 사진도 없어”(편스토랑)[어제TV]
- 보아 “20대에 억압 폭발…이효리, 내 유흥지도자”(서울체크인)
- 정시아 “시부 백윤식과 첫만남에 만취 주사, 안고 울고 술주정 부려”(백반기행)
- “시모가 귀머거리로 살라고” 지연수 오열→일라이 격분, 도돌이표 싸움(우이혼2)[어제TV]
- 정선희 “결혼 생활 10개월, 나 정도면 미혼‥다음 생엔 막 살고파”(호걸언니)
- 싸이 “제시 현아와 의견 차이로 자주 싸운다”(미우새)
- 원조 군통령 이효리, 군인들 반응에 폭소 “가슴 만지는 동작 있어”(서울체크인)
- 일라이X지연수, 서슬퍼런 독설 끝에 ‘재결합’ 거론…아들 위해(우이혼2)
- 조인성, 긴장한 설현 실수 뒤치다꺼리 “사고뭉치네”(어쩌다 사장2)
- ‘전종환♥’ 문지애 “결혼 7년만 아들 낳고 혼인신고, 사람 일 모르니까”(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