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이형철 회장, 국제해사기구 등 방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선급(KR)은 이형철 회장이 국제선급연합회 특별 이사회 참석 차 영국 런던을 방문, 다양한 국제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의견을 교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장은 "이번 방문 동안 IMO 사무총장을 포함해 여러 국제 해사업계 주요 관계자를 면담하며, KR에 대한 산업계의 당부사항을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동안 코로나로 전 세계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할 기회가 부족했으나 올해는 국제전시회, 해외위원회 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국제 해사업계 내 KR의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한국선급(KR)은 이형철 회장이 국제선급연합회 특별 이사회 참석 차 영국 런던을 방문, 다양한 국제 주요 현안을 청취하고 의견을 교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 회장은 방문 기간 동안 임기택 국제해사기구(IMO) 사무총장을 예방하고 IMO 주요 논의사항과 KR의 주요 성과 및 발전 방향 등을 공유했다.
특히 최근 몇 년간 IMO에서 뜨겁게 논의되고 있는 온실가스 감축 목표 등 친환경 규제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해사업계가 탈탄소화 목표를 성공적으로 이행하는데 필요한 지원과 노력을 강화해가기로 했다.
또 국제해사업계 수장 등을 포함 유럽 현지 KR 고객들을 만나 여러 국제 현안과 KR에 기대되는 역할에 대해 듣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회장은 “이번 방문 동안 IMO 사무총장을 포함해 여러 국제 해사업계 주요 관계자를 면담하며, KR에 대한 산업계의 당부사항을 직접 청취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며 “그동안 코로나로 전 세계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청취할 기회가 부족했으나 올해는 국제전시회, 해외위원회 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으로 국제 해사업계 내 KR의 역할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노팬티 절친, 부엌서 내 남편과 스릴을.."문틈으로 다봤다" 충격 [헤어질 결심]
- "김연아·차인표가 죽었다고?"..살아있는 연예인 사망 뉴스 채널 '경악'
- "목욕탕도 안 간다" 심진화, '성추행 트라우마'로 호흡곤란까지
- 노래방서 여성 살해하고 야산에 유기한 종업원…무기징역 구형
- '재혼' 이상민 "아내, 10살 연하 초혼…3개월 연애" [RE:TV]
- '이윤지 남편' 정한울, 이혼 루머 해명…"걱정하는 분 많아"
- 김보라, 29세 결혼→11개월만에 이혼 "대나무숲 생겼다" 발언 재조명
- 김정렬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천국 가는 길 터줘"
- 카메라 찾다 실종된 女…심해 87m서 숨진 채 발견
- 반려견 찾으러 수락산 올라갔던 80대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