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 장혁 유일하게 말 놓은 여배우는 전지현

서가연 2022. 4. 27. 11: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장혁이 전지현과 남다른 친분을 밝혔다.

27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김종국의 ‘용띠클럽’ 절친 장혁이 출연한다.

이날 장혁은 여배우 중 유일하게 이름을 부른다는 전지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장혁은 “원래 말을 잘 놓지 못하는 성격”이라면서 “지현이와 중학교 3학년 때부터 함께 연기 연습을 햇다. 그러면서 자연스레 말을 놓고 친해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과거 TJ 시절 뮤직비디오에 전지현이 출연했다고 덧붙이며 두 사람의 친분에 흥미를 더했다.

장혁과 김숙은 같은 부산 동래구 출신이었다. 장혁이 “김숙 씨와 같은 연기학원을 다닌 걸로 알고 있다. 내가 한 기수 아래”라고 밝히자 김숙은 “‘기생충’의 장혜진도 같은 연기학원 출신이다. 김정태, 류승수 등이 다닌 부산에서 유명한 연기학원이다”라고 밝혀 깜짝 인연에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문제를 풀던 중 이적이 전지현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게 된 비하인드가 밝혀진다. 이적의 마음을 사로잡은 전지현의 부탁 기술과 축가가 성사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장혁이 밝히는 절친 전지현과의 각별한 인연은 27일 오후 8시 30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서가연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