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우먼스 에어 조던 11 로우 퓨어 바이올렛' 발매

박완영 로피시엘 2022. 4. 26. 17: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키가 '우먼스 에어 조던 11 로우 퓨어 바이올렛(Pure Violet)'을 발매한다.

에어 조던 11은 팅커 햇필드가 디자인한 신발로 마이클 조던이 코트 안팎에서 착용하기 위해 탄생한 신발이다.

이 신발에 산뜻한 봄 시즌에 맞춘 듯한 퓨어 바이올렛 색상의 애나멜가죽 오버레이가 전통적인 화이트 메쉬 갑피와 어우러져 화사한 꽃처럼 밝은 효과를 준다.

얼음처럼 반투명한 밑창은 근사한 퓨어 바이올렛 애나멜가죽과 조화를 이루고 깔끔함과 화려한 감각을 더해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나이키코리아

나이키가 '우먼스 에어 조던 11 로우 퓨어 바이올렛(Pure Violet)'을 발매한다.

에어 조던 11은 팅커 햇필드가 디자인한 신발로 마이클 조던이 코트 안팎에서 착용하기 위해 탄생한 신발이다. 이국적인 자동차에서 영감을 얻은 빛나는 애나물 가죽 오버레이가 실내에 들어설 때나 거리를 걸을 때 마다 모두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이 신발에 산뜻한 봄 시즌에 맞춘 듯한 퓨어 바이올렛 색상의 애나멜가죽 오버레이가 전통적인 화이트 메쉬 갑피와 어우러져 화사한 꽃처럼 밝은 효과를 준다. 얼음처럼 반투명한 밑창은 근사한 퓨어 바이올렛 애나멜가죽과 조화를 이루고 깔끔함과 화려한 감각을 더해준다.

국내 소비자들은 오는 27일 오전 10시 나이키코리아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으로 가격은 229,000 원.

[관련기사]☞ 혼전임신·호화결혼식?…박군♥한영, 오해와 진실'학폭 피해' 고백한 박하선 "교과서 창밖에 던지고 책상도 없애더라"13세 소녀부터 청년까지…줄줄이 실종된 日바닷가의 진실'빚만 2000만원' 쇼핑중독女에…서장훈 "개뿔""우리 아들이랑 괜찮겠어?"…강남 엄마, 결혼 막은 사연

박완영 로피시엘

<저작권자 ⓒ 로피시엘 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