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바로가기

기사 상세

가요

빅뱅 태양, 대성 유튜브 통해 1위 소감..."진심으로 감사"

이유리 기자
입력 : 
2022-04-26 15:05:16

글자크기 설정

사진설명
그룹 빅뱅 태양이 '봄여름가을겨울(Still Life)' 1위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빅뱅 대성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디스플레이(D'splay)'는 지난 25일 "단독공개ㅣ빅뱅 태양씨와 인터뷰를 나눠봤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태양이 대성과 전화 인터뷰를 나눴다. 대성은 이 채널에서 빅뱅 멤버가 아닌 디스플레이 부캐로 활동하고 있다. 대성은 빅뱅의 '봄여름가을겨울'이 음악방송에서 5관왕을 한 소감을 물었다.

태양은 "제가 구독하고 있는 채널이 몇 개 안 되는데 오래 전부터 항상 챙겨 보고 있는 디스플레이에 대성이가 나와서 소감을 얘기했는데 안 볼 수가 없었다"며 "디스플레이는 오래전부터 저 혼자만 알고 있던 채널인데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독보적인 채널로 성장한 것 같아 감회가 새롭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태양은 1위 소감으로 "이 채널을 통해 소감을 단독으로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 팬 여러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하다. 항상 건강하시고 이번 노래 들으면서 따뜻한 봄날을 누리시길 바란다. 사랑한다"고 밝혔다.

빅뱅은 지난 5일 신곡 '봄여름가을겨울'을 발매했다. 지난 24일 SBS '인기가요'에서 4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하면서 음악방송 5관왕에 등극했다.

한편 태양은 배우 민효린과 2018년 2월에 결혼했다.

[이유리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유튜브 채널 D'splay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들었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