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한카드, 5월 코로나 ‘리오프닝’ 이벤트 실시
워터파크 입장료, 골프장 그린피 할인
롯데스카이힐제주CC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한카드는 코로나 이후 리오프닝 기대감으로 레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워터파크나 골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한카드 전 고객 대상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 및 롯데리조트부여 아쿠아가든 입장료 30% 할인, 전국 모든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20% 할인 서비스를 10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워터파크는 현장에서 할인이 적용되고, 회원 본인과 동반 3인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는 홈페이지에서 최소 1일전 사전 예약한 경우 예약 회원이 속한 1팀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 신한카드는 ‘올댓골프’를 통해 티스캐너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고, ‘올댓골프’를 경유해 티스캐너 선결제 상품을 예약하고 라운딩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볼빅 골프공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5월말까지 진행된다.

‘올댓 골프’에서는 골프클럽을 비롯한 골프용품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인당 2장까지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에 적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5월 31일까지 에버랜드 및 롯데월드 입장권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