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이승훈 "소집해제 후 첫 리얼리티 긴장, 이젠 연예인 일상 그자체"(리얼나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 멤버 이승훈이 소집해제 후 첫 리얼리티 예능 촬영에 대해 "긴장했다"고 말했다.
이승훈은 4월 26일 낮 12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생중계된 '리얼 나우' 스페셜 라이브에서 리얼리티 촬영에 임한 마음가짐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승훈뿐만 아니라 김진우에게도 '리얼리티'가 민간인이 된 후 출연한 첫 리얼리티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위너(강승윤, 김진우, 이승훈, 송민호) 멤버 이승훈이 소집해제 후 첫 리얼리티 예능 촬영에 대해 "긴장했다"고 말했다.
이승훈은 4월 26일 낮 12시 네이버 NOW.(나우)를 통해 생중계된 '리얼 나우' 스페셜 라이브에서 리얼리티 촬영에 임한 마음가짐에 대해 이야기했다.
'리얼 나우' 1회에서 송민호는 '승훈 형이 소집해제된 지 얼마 안 돼서 요즘 일을 열심히 한다'고 말했다. 이승훈뿐만 아니라 김진우에게도 '리얼리티'가 민간인이 된 후 출연한 첫 리얼리티였다. 김진우는 지난해 12월 31일, 이승훈은 올 1월 14일 소집해제됐다.
어떤 마음가짐으로 리얼리티 촬영에 임했냐는 기자의 질문에 김진우는 "오랜만에 애들끼리 했는데. 위너 컴백을 위해 예열했다는 그런 마음가짐으로 했던 것 같다"고 답했다.
이승훈은 "나랑 진우 형이 복귀하며 거의 처음 들어갔던 예능이라 긴장했고 귀여운 모습들도 많이 담겼다"고 밝혔다.
강승윤은 "요즘 방송을 많이 해서 다시 적응한 것 같다. 굉장히 빨리 적응하더라"고 말했다.
송민호는 "'리얼 나우' 처음 떠날 때 진심으로 귀여웠다. 리얼로 긴장해서"라며 미소 지었다. 강승윤은 "진짜 긴장했더라. 카메라가 너무 떨린다고"라고 공감을 표했다.
이에 이승훈은 "지금은 연예인의 일상 그 자체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리얼 나우-위너 편’은 매주 목, 금 오후 6시 NOW. 앱에서 공개된다.
(사진=NOW.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혼하자고” 이지혜♥문재완 첫 이혼위기 부부싸움 예고 (너는 내 운명)
- 김구라 “재혼한 아내와 아들 동현이 있으면 내가 너스레” 임창정 공감 (너는 내운명)
- 송가인 “톱스타 협찬 거절한 고가 주얼리 브랜드, 나와 안젤리나 졸리만”(컬투쇼)[종합]
- 박수홍 재벌 절친이 아내 스폰서? 루머 배후 친형 의혹(연예뒤통령)
- 은지원, 건축가 유현준 집 보며 “실용적인 게 없다” 디스(집사부일체)
- “할 생각 NO”…유재석 밝힌 SNS·메신저 안 하는 이유(런닝맨)
- 이종혁 아들 준수, 키 180cm 폭풍성장 ‘깜짝’(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김병지, 장성한 첫째 아들 공개 “대학교 1학년까지 축구선수 생활”(뭉쳐야2)
- “뚫린 입이라고‥” 홍진경, 외모 비하하는 남편 친구·시어머니에 분노(애로부부)
- 이효리 “벗은 거 입었을 때”…가슴 노출 의상에 이상순 “오 마이 갓”(서울체크인)